티스토리 뷰

영화를 보러 자주 찾는 영화관이 있으신가요? 저는 메가박스를 주로 이용합니다.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의 최신 상영 영화와 시간표를 알아보고 바로 예매할 수 있는 링크를 준비하였습니다. 할인정보와 주차장 요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지난달 '다만 악에서구하소서'를 보고 온 뒤 영화관을 못 가고 있습니다. 최근 다시 확산된 코로나 19로 인하여 극장가가 다시 얼어붙고 있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테넷을 볼 수 없어 너무 아쉽습니다. 

 

메가박스와 신세계의 첫 만남, '메가박스 IN 스타필드 하남'  Meyer Sound와 Dolby ATMOS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가장진화된 MX 상영관입니다. 부티크관, MX관, 일반 상영관, 장애인석, 스위트룸, 발코니관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서 무인 발권기도 당연히 배치되어 있습니다. 

 

메가박스 

영화 예매 링크와 할인 정보는 

※ 본문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메가박스 하남 스타필드 위치 및 주소

 

 

 

 

 

 

【주소 및 하남 스타필드 내 위치】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는 [12942]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하남 스타필드 4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상영관은 11관, 1537석입니다. 

☎ 문의 : 1544-0070

 

 

 

메가박스 하남 스타필드 교통안내 

 

【버스】 

81번, 50번 8번 ☞ 스타필드 하남 정류장 하차 

9301, 341번, 112번, 30-5번, 30-3번, 30-1버노 30번 ☞ 창우 초교/부영 아파트 정류장 하차 후 도보 5분

100번, 20번, 10번, 5번, 2번, 2-1번, 1번 ☞ 창우초교/부영 아파트 정류장 하차 후 도보 5분

9302번, 9303번 ☞ 스타필드 하남 정류장 하차 

 

 

메가박스 하남 스타필드 주차정보

 

【주차안내】 

스타필드 하남 주차장은 굉장히 넓습니다. 바로 영화관으로 입장하시려면 쇼핑몰 운영시간(10시부터 22시까지) 외 주차 고객은 서측 진입로(상일 IC 방면) 진입 후, 지상 4층 27C / 28C / 27D / 28D 구역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지하 주차장으로 입장하셔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근에 주차하시면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로 4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주차요금】

메가박스 영화 관람시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 주차 정책 변경 시 공지 예정)

 

메가박스  영화 상영 시간 / 예매링크

 

【영화 상영 시간】

상영시간은 매일 매월 바뀌기 때문에 관람등급 안내, 무대인사, 회원 시사, 오픈 시사, 굿즈 패키지, 싱어롱, GV, 조조할인, 브런치, 심야 정보는 메가 박스 홈페이지 및 앱에서 상영 시간표를 확인해주세요. 

 

▶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 상영시간표

▶ 메가박스 앱 설치 링크(안드로이드)

▶ 메가박스 앱 설치 링크(아이폰)

 

 

 

메가박스 할인 및 이벤트 

 

【메가박스 할인 이벤트】

결제정보와 SKT VIP 할인, 영화&콤보 할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4,000원 즉시 할인, 카카오페이 최대 9천원 혜택등 많은 이벤트와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이 바뀌오니 상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할인받으셔서 저렴하게 영화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메가박스 할인 혜택 링크 

 

 

 

메가박스 하남 스타필드 할인 적용 대상 

 

【우대 적용 대상】

▷ 어린이 할인만 7세~ 만 12세 초등학생

(의료보험증, 주민등록 초/등본 환인, 키즈관만 적용)

▷ 48개월 미만의 경우  증빙원(예:의료보험증, 주민등록 초/등본 등) 지참 시에만 무료관람 가능

 

▶ 국가유공자 현장에서 국가유공자증을 소지한 본인 외 동반 1인까지 적용

▶ 장애인 현장에서 복지카드를 소지한 장애인(1급~3급까지 동반 1인까지 적용 / 4급~6급은 본인에 한함) 

▶ 경로 만65세 이상 본인에 한함(신분증 확인 )

▶ 미취학 아동 부모 동반한 만 4세~ 만 6세까지 본인(의료보험증, 주민등록 초/등본 확인) 

▶ 경찰, 소방종사자 공무원증 소지하시거나 정복을 입은 경찰, 소방관 본인 

 

【상영관별 기본 관람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가격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가겨

 

즐거운 영화 관람되시기를 바라며 메가박스에서도 안전한 영화 관람을 위하여  방역과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영화 관람도 좋지만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하루빨리 매주 영화관에 갈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