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포항 CGV의 최신 상영 영화와 시간표를 알아보고 바로 예매할 수 있는 링크를 준비하였습니다. 할인정보와 주차장 요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정부는 수도권에 코로나19 감소 유지시에는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추가 연장은 없을 것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앞으로 5일만 힘내서 소상공인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고, 하루 빨리 안정화가 되서 영화관을 방문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북포항 CGV는 2018년 포항 최초로 리클라이너 좌석을 도입하였습니다. 리클라이너는 소파의 파생형으로 누울 수 있게 되어 있는 소파 또는 의자를 말하는데 영화 볼때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포항 CGV 상영시간표및 영화예매 링크와 할인 정보는 ☞  본문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북포항 CGV 위치 및 주소

 

북포항 cgv 

 

 

 

 

 

 

【주소 및 북포항 CGV 내 위치】 

북포항 CGV는  [37728]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서동로 93 (덕산동)에 위치하였있습니다.

상영관은 9관이며 1672석입니다. 

☎ 문의 : 1544-1122

 

 

북포항 CGV 교통안내 

 

북포항 CGV의 대중교통정보입니다. 자차가 없다면 버스나 택시를 이용해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버스】 

간선버스  ☞ 101, 102, 105, 108, 130, 160, 175, 107, 109

좌석버스  ☞ 200, 500, 100, 100, 100, 700

지선버스  ☞ 흥해 - 기일, 흥해 - 죽도시장, 청하-죽도성당, 초곡-죽도시장, 죽도성당-하옥, 송도-성법, 시외버스터미널-시외버스터미널, 양평-기계환승센타, 죽도성당-가사, 죽도성당-기북

 

 

북포항 CGV 주차정보

 

차량으로 이동시 건물 촤즉편 골목으로
우회전해주세요.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포항 CGV 주차장 이정표가 보입니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① 극장 건물 타워 주차장입니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② 극장 건물 타워 주차장 직진후 좌측에 보이는 제휴 주차장입니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③ 새마을금고와 함께 쓰는 공영 주차장입니다.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주차안내】 

북포항 CGV는의 주차장은 북포항 CGV 간판을 기준으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차량은 우회전) 극장 건물 지상 및 타워에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직진하시다 보면 새마을금고 가시기 전에 왼쪽에 북포항 CGV 주차장이 또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새마을금고 후문쪽에도 새마을금고와 공용으로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요약 

① 극장 건물 타워 주차장

② 극장 건물 타워 주차장 직진 좌측

③ 새마을금고와 함께 쓰는 공영주차장 

 

※ 건물 주차장 만차시 인근 제휴 주자장으로 안내해드립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주말등에는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가급적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요금】

북포항 CGV는 영화 관람시 3시간 무료주차를 할 수 있으면  3시간 이후에는 30분당 1,000원씩 부과 됩니다. 

 

CGV  영화 상영 시간 / 예매링크

 

【영화 상영 시간】

상영시간은 매일, 매월 바뀌기 때문에 관람등급 안내, 무대인사, 조조할인, 심야 정보는 북포항 CGV 홈페이지 및 앱에서 상영 시간표를 확인해주세요.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북포항 CGV 할인 및 이벤트 

 

【북포항 CGV 할인 이벤트】

CGV는 포스터 증정, CGV콤보, 군장병 온라인 할인, OK 캐쉬백 할인, 아시아나마일리지 CGV 영화보기,  맴버쉽 할인, 카드사 할인, 제휴 할인, 슬기로운 할인생활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링크로 가셔서 북포항 CGV만의 할인 이벤트를 찾아보세요. 

 

▶ CGV 할인 혜택 링크

 

 

 

북포항 CGV 할인 적용 대상 

 

【우대 적용 대상】

▶ 국가유공자,  장애인, 경로우대 할인 혜택

2D관 : 5,000원

3D관 : 8,000원

4DX 2D : 9,000원 ~ 10,000원 

4DX 3D : 12,000원 ~ 14,000원 

 

※ 우대요금은 시간대별로 상이하며 4DX 외 특별관은 우대 가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4DX관, SWEETBOX관, WIDEBOX관은 시간대별 금액 차등만 적용됩니다. 

※ 관람 가격 및 시간대 운영은 극장마다 다를 수 있으며, 상기 가격은 북포항 CGV에 한대 적용됩니다. 

 

 

【상영관별 기본 관람료】

 

북포항 CGV 상영관별 관람료입니다. 리클라이너 의자가 있는 곳이 조금 더 비싸군요. 즐거운 영화 관람되시기를 바라며 북포항 CGV 에서도 안전한 영화 관람을 위하여 방역과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영화 관람도 좋지만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하루빨리 매주 영화관에 갈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