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탭s7 배경화면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탭s7+는 녹조현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펌웨어로 해결이 될 것이라는 평이 많았는데 아직까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추후에 업데이트를 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실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이슈가 해결된 후에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탭s7 배경 화면 공유

 

갤럭시 탭s7 배경화면

 

갤럭시탭s7 배경화면입니다. 6개가 더 있지만 용량이 너무 큰 관계로 파일을 직접 링크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탭s7 배경 화면 공유

 

 

 

갤럭시 탭s7 배경 화면 공유

 

▶ 삼성공식홈페이지 웰페이퍼 다운로드

 

▼ 이미지 압축 저용량

갤럭시 탭s7-1.zip
7.31MB
갤럭시 탭s7-2.zip
9.43MB

 

갤럭시 탭s7+ 녹조현상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삼성 맴버스등 녹조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사진들이 올라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엄청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출시된 갤럭시 탭s7의 녹조현상은 서비스센터에서 판단을 해서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이현상은 다크 모드로 전환했을 때 발생하며 밝기를 낮게 사용하면 녹조현상이 심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120hz의 주사율을 사용하면 녹조현상이 더 심하게 발생한다는 유튜버들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한 갤럭시 탭s7의 아쉬운 옥의 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 ITSub 이섭님의 갤럭시탭 s7+ 리뷰

 

 

요즘은 밤에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많이 하는데 다크 모드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 녹조현상으로 인해 아몰레드의 장점이 퇴색되어 버렸습니다. 갤럭시 탭s7+에만 녹조현상이 있는 건 아닙니다. 작년에 발매된 아이폰 11프로 맥스의 경우 상단에 녹조현상이 발생한 사례들도 발견되어 리퍼를 받은 사용자들이 있었습니다.  삼성도 조속히 제품의 녹조현상을 해결해 리콜이나 리퍼를 진행하여 문제를 해결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탭s7 플러스는 전부 녹조현상?

 

아무래도 거의 모든 갤럭시 탭s7+에 녹조현상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 탭s7의 녹조현상을 최소화 할순 없을까요?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에 공유된 녹조현상 최소화 하기 방법입니다. 

 

갤릭시 탭s7 녹조현상 테스트

 

1. 다크모드로 변경

2. 120hz 주사율 설정

3. 밝기를 10%~20% 사이로 조정 

 

 

설정 후 확인해보시면 녹조 탭s7인지 아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사용하고 계시고 반품의사가 없으시다면 아래와 같은 세팅으로 대처해보세요.

 

1. 일반모드로 변경

2. 60hz 주사율 설정

3. 밝기를 높여서 사용

 

옥에 티를 남긴 갤럭시 탭s7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 갤럭시 탭을 사용해본 결과 저는 매우 만족스러운 퍼포먼스에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덱스모드와 키보드, 마우스 조합이면 태블릿에서 부족한 생산성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문서작업이나 글을 쓰거나 오피스 파일 수정, 인터넷에 블로그 작성 등 모두 가능했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먼 미래에는 노트북을 대체할 날도 올 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녹조현상이라는 옥에 티 때문에 구매 예정자들은 또다시 대체 상품으로 갈아타거나 갤럭시 탭s8 시리즈까지 기다려야 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녹조현상이 해결되지 않으면 아쉽지만 저도 다음 모델을 기다릴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이런 이슈에도 불구하고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는 갤럭시 탭s7+를 대체할 태블릿pc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구글도 태블릿 진형쪽에는 아예 신경도 쓰고 있지 않는 상황이라 믿을껀 삼성 갤럭시 탭s 시리즈뿐입니다. 아이패드 다양한 라인업을 모습을 볼 때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구축한 사용자는 아쉬운 마음이 들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더 많은 안드로이드 태블릿들이 출시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