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팽현숙 버버리 가방 뜨기가 유행입니다. 얼마전 팽현숙씨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매고 나온 버버리 가방에 대해서 검색해 보았는데요.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1호가 될순없어'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시나요? '1호가 될 순 없어'를 시청하던 중 팽현숙씨가 매고 나온 버버리 가방을 보고 너무 예뻐서 찾아보았습니다. 

 

JTBC 1호가 될순없어

평현숙님의 버버리 가방

너무 예쁜 가방이라 찾아보았습니다. 

※ 버버리 가방은 본문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JTBC 1호가 될 순 없어

 

1호가 될순없어 -  출처 JTBC

2019년 대한민국 이혼건수는 11만 800건이라고 합니다. 연예인들의 이혼 소식도 심심치 않게 뉴스에 나오곤 합니다. 하지만 이런 수치에 반비례하는 코미디인 개그맨 부부 군단들의 실생활 이야기를 풀어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팽현숙 최양락 부부 

 

1호가 될순없어 -  출처 JTBC

 

한국의 대표 개그우먼 팽현숙씨는 KBS로 데뷔하였으며 대한민국에 얼마 없는 특이한 성씨를 가졌습니다. 개그맨 최양락씨와 결혼을 하고 방송 출현은 간간히 하여 활동을 뜸하게 하였습니다. 최근 JTBC의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현하여 남편 최양락씨와 함께 부부생활을 공개하면서 너무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팽현숙 버버리 가방

버버리 호보백 - 출처 버버리 리본즈코리아

JTBC '1호가 될 순 없어'를 시청하던 중 팽현숙님의 가방이 눈에 띄었습니다. 가방에 관심이 많은 편은 아닌데 혹여 누군가에게 선물할 기회가 생기면 이 제품이 좋을 것 같아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버버리 미듐 캔버스 호보백 3945742' 이었습니다. 가격이 무려 853,300원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너무 예쁩니다.

제가 여자였으면 이 제품을 안 살 수 있었을까요? 

 

 

JTBC 명장면 클립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버버리 가방'

한번 보시겠습니까?  

 

1호가 될순없어 -  출처 JTBC 유튜브

 

[버버리] 미듐 캔버스 호보백 39457261

버버리 호보백 - 출처 버버리 리본즈코리아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가방으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전지현님 가방으로도 나왔으면 김민희님과 송지효님의 가방으로도 이미 알려진 바가 있습니다. 똑같은 제품인 것 같은데 어깨 끈이 조금 다른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팽현숙 버버리 가방 어디서 살 수 있을까? 

쇼핑몰을 검색해봐도 품절인 곳이 많았으며 쿠팡과 위메프, SSG등 쇼핑몰에서 팔고 있었습니다. 

 

 

위메프의 '리본즈 코리아'몰에는 평현숙 버버리 호보백의 상품 재고가 있었습니다. 

 

▶ 위메프 리즈본 코리아 '팽현숙 버버리' 가방 보러가기 

 

리본즈 코리아 명품 전문 사이트 

쇼핑몰을 검색해봐도 품절인 곳이 많았으며 쿠팡과 위메프에서 팔고 있었는데 위메프의 '리본즈 코리아'몰에서 해당 상품의 재고가 있었습니다. 

 

▶ 리본즈 코리아 홈페이지 

 

리본즈 코리아는 '아틀리에' 감정을 마치고 배송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리본즈 아틀리에 정품 검증 과정을 거치는 유튜브 영상을 감상해 보실까요? 

 

상품의 가격은 ▶ 853,300원입니다. 

 

※고가 명품 제품을 구매하실 때에는 믿을 만한 업체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버버리 가방 수선 업체

버버리 가방과 같이 고가의 제품은 아무곳에나 수선을 맡길 수 없습니다. 명품은 명품 전문 업체에 맡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참조 - 생활의 달인 정명품수선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78 서건타워 108호

전화번호 : 031-705-3387, 010-8224-3387

메일주소 : jung-repair@naver.com

 

명품수선장인님은 생활의 달인 616, 617회에 출현 하였습니다. 명품 가방 가죽 교체, 염색, 가방 무너짐 복원, 리폼등을 전문으로 합니다. 

 

정명품수선 홈페이지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