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이스타나항공에서 640여명이 정리해고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19의 여파가 이제 시작되는 걸까요? 이스타나항공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해고당하고 있습니다. 생계를 꾸려가야 하는 입장에서 빨리 다른 일자리를 구해야 하는 고통을 겪어야 한다는 생각에 마음이 아픕니다.

 

 

많은 사람들이 양평군청의 구인구직을 이용하여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데요. 자꾸 바뀌는 사이트맵때문에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바로가기 링크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 바로가기 링크는 본문을 참조해주세요. 

양평군청 홈페이지

 

양평군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양한 양평군의 소식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내용이 너무 많아 처음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헷갈리기 마련입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 내부】

구인구직, 교통정보, 계약서식, 민원서식, 민원처리공개, 국민신문고, 신고센터(가로등, 예산), 부동산거래신고, 양평군보, 기초생활보장(긴급복지), 출산장려금지원, 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주민제안, 여권발급민원, 정보화교육, 면접정장 대여신청, 통신공사필증교부, 청탁금재안내, 계약정보시스템, 불법주정차 사전알림신청, 양평군 치매안심센터, 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 자살방지예방센터), 양평군 공무원노동조합등 수많은 내용과 링크들이 사용자를 헷갈리가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양평군청을 검색하면 바로가기 페이지등도 볼 수가 없어서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양평군청 찾아들어가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또는 다음에 '양평군청'으로 검색하여 줍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를 클릭하세요. 

 

 

 

양평군청 홈페이지를 클릭하셨으면 화면 중간쯤에 '구인구직'이라고 작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가 처음이라면 찾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구인구직'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구인구직의 화면에 내용이 6개 밖에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하루에도 수십 건 이상이 올라오는 '구인구직' 사이트인데 저렇게 표시하는 건 너무 불편합니다. 화면 우측에 작게 표시되어 있는 ☞ '더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제 컴퓨터로는 바로 내용이 보이지 않습니다. 마우스로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해 줍시다. 

 

 

이제서야 한눈에 보이는 구인구직 화면이 나왔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양평군청 홈페이지의 외관은 정말 깔끔한데 사용자들이 메뉴를 찾아 들어가기에는 참 번거롭게 되어 있습니다. 특히 어르신들이나 컴퓨터를 잘 다룰 줄 모르시는 분들은 이용에 불편합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

 

▶ 양평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링크!

 

양평군청 구인구직 모바일 접속시 꿀팁

 

 

스마트폰 모바일 페이지에서 접속하시면 제목 부분을 클릭하여야 정보가 보입니다. 아무런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서 헷갈릴 수 있습니다. 

 

 

취직하기도 힘든데 양평군청은 홈페이지 접속해서 구인구직 찾기가 힘들게 되어 있군요. ^^;;;;  제공해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