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평 무아레 478 

 

무아레478 중식 레스토랑 '정원'

가평 펜션으로 유명한 무아레 478은 개별 별장형 리조트입니다. 독립된 공간에서 마음의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평 펜센으로 유명합니다.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하고 있어서 북한강가 가깝습니다. 무아레 478 펜션 리조트의 맵을 보면 숲 속 깊숙이 들어가 산장스러운 고요함과 자연이 만든 분위기 속에 녹아든 별장형 리조트가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풀, 카페, 바비큐, 족구장, 농구장 등이 있습니다. 식사를 할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맘마'와 중식 레스토랑 '정원'이 있습니다.

 

 

가평 펜션 무아레 478의 레스토랑들은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가평 맛집 중식 레스토랑 '정원'입니다. 가평 펜션형 리조트 무아레 478의 중식 레스토랑은 '꼬무네' 카페에서 바로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단체로 오셔도 주자 하기 편리합니다. 

 

 

가평 청평 맛집 무아레478 정원 (중식 레스토랑) 

 

가평 맛집 무아레478 중식 레스토랑 '정원' 입구
가평 맛집 무아레478 중식 레스토랑 '정원' 내부 인테리어

가평 맛집 차이니즈 레스토랑 '정원'은 2019년 8월 7일 첫 오픈을 하였습니다. 입구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바닥은 대리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고급 중시 레스토랑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입니다. 전통 중식 인테리어에 모던함이 섞여 있습니다. 입구에서 오른쪽은 VIP룸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단체 모임, 각종 행사나 회식 등이 가능한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식 레스토랑 '정원'은 대부분 자극적이지 않은 편안하고 부담이 없는 맛을 지향합니다. 창가 쪽에 자리가 없어 가운데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골랐습니다. 창밖에는 북한강이 시원하게 펼쳐져있습니다. 다음 오게 된다면 미리 예약을 하고 와야겠습니다. 

 

가평 맛집 중식 레스토랑 '정원' 메뉴 

가평 맛집 무아레478 중식 레스토랑 '정원'  메뉴판

 

가평 맛집 무아레478 중식 레스토랑 '정원'  메뉴판
가평 맛집 무아레478 중식 레스토랑 '정원'  메뉴판

메뉴판을 읽어보면 중식 레스토랑 '정원'은 식사 이용시간이 100분으롤 정해져 있습니다. '서시'라는 중식 코스요리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중식 코스입니다. 냉채, 대나무통 버섯 수프, 게살 유산슬, 유린기, 소고기 야채볶음, 식사, 디저트 등이 제공되면 가격은 1인에 30,000원이며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코스요리부터 고급 코스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요리 중에는 5가지 향신료로 조리한 아롱사태 부위를 얇게 썰어내어 만든 요리인 '오향장육', 새우, 해파리 등 한 접시에 담아 샐콤 달콤하게 맛을 내는 '삼풍 냉채'도 있습니다. 볶은 소고기와 해물을 신선한 야채와 겨자 소스에 곁들여 먹는 '양장피'가 있습니다. 중식 수프도 판매하고 있는데 '백목이 인삼 수프', '게살 수프', '대나무통 모둠 버섯 수프', '능이버섯 수프'등이 있습니다. 중식 전문 레스토랑답게 이외에도 정말 많은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평 맛집 무아레478 중식 레스토랑 '정원'  해물 짬뽕

해물 짬뽕 

짬뽕이 먹고 싶어서 해물 짬뽕을 시켰습니다. 불향이 느껴졌습니다.  국물이 깔끔하고 맵기도 적당하여 먹는데 부담이 없었습니다. 해물은 생각보다 많이 없던 게 아쉬웠습니다.

 

 

저는 해물을 좋아하는데 다음번에는 통오징어 차돌 짬뽕을 시켜봐야겠습니다. 

가평 맛집 무아레478 중식 레스토랑 '정원'  찹쌀 탕수육

찹쌀 탕수육

찹쌀 탕수육을 먹어보았는데 달고 계피맛이 강해서 남기고 왔습니다. 부담 없는 맛을 지향하는 레스토랑과는 어울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조금 덜 달았더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가평 맛집 무아레478 중식 레스토랑 '정원'  고추잡채 피망 소고기 볶음과 꽃빵

 

 

 

피망 소고기 볶음(고추잡채)과 꽃빵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꽃빵은 조개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었는데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피망 소고기 볶음을 꽃빵에 곁들여 먹으면 담백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기본 제공되는 꽃빵은 양이 적으니 추가로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피망, 양파, 버섯과 고기는 그냥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3가지 요리를 먹어 보았는데 가장 맛있었습니다. 가평 맛집 정원에 방문하시면 피망 소고기 볶음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찹쌀 탕수육을 제외하고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중식 고급 레스토랑답게 일하시는 직원들은 젊고 매우 친절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