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정가보다 비싼 네이버 최저가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닌텐도 스위치가 계속되는 품절 속에 상품을 구매하여 하격을 올려 파는 사람들의  만행으로 닌텐도 스위치의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었습니다. 저는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를  모두 가지고 있답니다. 하지만 이번에 사기로 마음먹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은 정말 구하기가 힘듭니다. 정가가 36만원인데 포털 사이트 '네이버' 최저가 더 높게 팔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예전보다는 가격이 내려온 상태인입니다. 한 달 전만 해도  70만 원에서 100만 원이 넘어가는 상황도 발생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마트에서 내세운 정책이 응모식으로 추첨을 통해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정가에 구입하고자 하는 구매자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방식이라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마트앱에서 추천을 통해 구입하는 방식이 정가에 구매하는 가장 최선의 방법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응모방법 

너무 나도 쉬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을 응모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간이 너무 짧아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을 구매하실 분들은 서둘려서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7월10일(금)부터 ~ 7월 13일(월)까지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7월16일(목)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이마트앱 응모하기

우선 앱스토어를 클릭합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 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창에 이마트앱을 검색하여 설치하여 줍니다. 그리고 열기를 눌러주세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이마트앱 응모하기

어플을 실행시키면 '스위치 동숲 에디션 응모 안내'라는 광고가 화면의 상단 반을 차지하고 있어 잘 보입니다. 1인당 1대만 응모 가능이라고 써있습니다. 무려 1,300대나 추첨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훨씬 많으니 당첨 확률은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서 알려드린 것처럼 추첨을 통한 판매방식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우선 이마트앱에서 구매권 응모한뒤 추첨을 통하여 당첨자에 한하여 구매권을 제공합니다. 지정된 구매 기간 내에, 응모 시 선택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권을 제시하면 됩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실 때는 신분증은 꼭 지참하셔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닌텐도 <동숲> 에디션 구매권 응모하기'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기존 사용하시던 분들은 상관없지만 일단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이마트앱 응모하기

 

주의사항이 나오는데 하단에 보시면 당첨이 되었을 경우 구입하러 가야 하는 매장을 고를 수 있습니다. 변경이 불가하니 가까운 곳으로 잘 선택해주세요. 그래고 동의하기를 클릭 후에 '구매권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이마트앱 응모하기

 

결정하고 나면 안내 사항이 나오는데 응모가 완료된 후에는 선택한 매장을 다시 수정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저는  제가 사는 곳과 가장 가까운 하남 스타필드점 일렉트로 마트를 선택하였습니다. 부디 일렉트로 마트에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 7월 16일(목)에 응모하신 페이지에 들어오시면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고합니다. 개별적으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응모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