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당첨 확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용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동물의 숲 시리즈의 다섯 번째 메인타이틀입니다. 2020년 3월 20일에 전 세계에 출시하였습니다. 무인도에 도착한 주인공이 동물친구들과 지내면서 곤충과 물고기 잡기, 공예 만들기 등으로 섬을 개발하는 게임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많은 변경점들이 있었는데 게임 플레이 및 옵션 등의 발전으로 찬사를 받은 바 있습니다. 첫 달에만 5백만 개의 디지털 판매를 기록하여 콘솔 부분의 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6주 만에 1,341 만 대가 팔리면서 베스트셀러 게임이 되었습니다. 

 

 

당첨 확인 

더보기

닌텐도 스위치 동숲 에디션 미당첨

이마트에서는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만 계속 응모하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안될 수가 있는지 의문이 듭니다. 스마트폰 이마트앱으로 확인해본 결과는 미당첨입니다. 돈이 있어도 못 사는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생산에 차질이 있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인기가 너무 많아서 이런 상황이 오는 것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물량이 확실히 많이 줄었습니다. 한국에만 물량 부족 상황이 이어지는 건지 다른 나라에서도 이런 현상이 있는 건지 알아봐야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당첨확인 결과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이마트앱 당첨확인 방법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당첨확인 결과

스마트폰을 켜고 이마트 앱을 실행 시켜줍니다. 우측 상단에 메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당첨확인 결과

중앙 부분쯤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닌텐도 스위치 4차 당첨 발표 페이지가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당첨확인 결과

닌텐도 스위치 당첨자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줍니다. '당첨 결과 확인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습니다. 1300명 중에 제가 꼭 당첨이 될 것 같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당첨확인 결과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4차 추첨 판매 역시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5차 추첨 때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이미 제 친한 친구는 동물의 숲과 링 피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동물의 숲의 경우 점점 구매욕이 사라져 가고 있지만 닌텐도 서드파티 기업들이 재미있는 게임들을 대거 출시하고 있어서 구매 포기는 못할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물량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오픈 마켓에는 아직도 정식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실제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은 구매를 못하고 닌텐도 스위치로 차액을 남겨 장사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오픈마켓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당첨수령방법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은 이마트앱에서 구매권을 응모하여 당첨자에 한하여 구매권을 제공해 줍니다. 지정된 구매 기간 내에, 응모 시 선택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권을 제시해 신분증 확인 후 결제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한 것이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고 총 1,300대이며, 1인당 1대만 응모 가능합니다. 일부 매장은 응모하실 수 없으니 매장을 잘 확인해주세요. 당첨자는 추첨으로만 선정되며 당첨이 되었을 경우, 응모 시 선택한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구매하여야 합니다. 당첨된 구매권의 양도 및 매매는 금지하며, 이를 어겨 발생한 문제에 대해 이마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첨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구매하여야 하며 대리구매는 할 수 없습니다. 구매권 화면 캡처 등의 다른 방법을 통한 구매는 불가합니다.꼭 신분증을 지참해주세요.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