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국(제약) 및 약사들이 일자리를 찾고 활동하는 데일리팜 사이트에 있는 팜리쿠르트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팜리쿠르트는 약사와 제약 취업 1위 사이트라 너무 나도 유명합니다. 어떻게 이런 저널 사이트에서 구인구직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놀랍습니다. 데일리팜은 어떤 곳인지 알아보고 구인구직 사이트 접근 방법과 데일리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데일리팜

 

데일리팜은 국내 첫 의약 전문 인터넷 뉴스를 서비스한 회사입니다. 1999년 6월에 법인 전환을 하며 주식회사 데일리팜이 탄생하였습니다. 2003년에는 의약 언론 중 첫 청와대 출입기자로 등록되었습니다. 2007년에도 1일 히트건수 6만 명을 돌파하는 하였습니다. 2008년 팜아카데미를 오픈하였고, 2010년에 업계 최초 스마트폰 "모바일 데일리팜"을 런칭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민국 제약 산업 홍보 광고 대상, 대한민국 제약 산업 광고 대상(5회)등 엄청난 성장과 잠재력을 갖춘 대한민국 보건의약정책을 선도하는 의약 관련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합니다. 

 

데일리팜의 보도 원칙은 독자의 알 권리를 정확하고 공정하게 보도하는 데 있다고 합니다. 외압에 굴하지 않고 사실만은 보도할 것이며 한번 발행한 기사에 대해서는 끝까지 지키고 옳고 그름을 분명히 지적하는 정론을 길을 간다고 합니다.

 

사이트맵 중 팜TV에서는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의사와 약사, 법안, 제도, 코로나 등 많은 이슈를 진단하고 설명해주고 있으며 그 외에도 '눈에 띄는 CF' '이슈 영상, '세계 약인 열전', '부작용 리포트'등 다양한 소식들과 이슈들을 영상으로 다루며 독자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있는 정보들까지 총망라해 다루고 있어 의약계에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전반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 저널 사이트입니다. 데일리팜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자체 운영하고 있는 팜TV를 링크하여 드리겠습니다. 팜tv는 아래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데일리팜 구인구직

 

 

관련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데일리팜 구인구직에 대해 바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데일리팜 사이트에 접속하여 팜리쿠르트라는 링크로 들어가면 구인구직에 대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지역별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구인구직과 약국 직종별(근무약사, 시간제 약사, 일반직, 전산직) 구인구직, 병원 직종별(병원약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제약바이오 직종별 경영, 개발, 기술, 기획, 다직종, 마케팅, 무역, 약사, 연구, 영업, 일반관리, 임상, 재무, 총무, 홍보 등 다양한 구인구직을 찾아 볼 수 있으며 고용형태별로 정규직, 계약직, 인턴, 프리랜서, 아르바이트 등 구직자에게 맞는 다양한 직종별, 형태별 직종을 선택할 수 있게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일리팜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데일리팜 구인구직 약사, 제약 1위 사이트를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접속이 가능하니 천천히 따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에서 데일리팜을 검색해줍니다. 

 

 

▼ 데일리팜 사이트에 접속한 후 팜리쿠르트를 클릭해줍니다. 

 

 

 

▼ 지역을 선택하여 거주하시는 곳에 구인구직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직업 별로 선택하여 자신에게 맞는 업무를 먼저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 팜리쿠르트 홈페이지에 처음 접속하게 되면 TOP 채용정보가 보입니다. 

 

 

데일리팜 구인구직 채용정보 구분

 

1. TOP 채용정보 : 홈과 채용정보 최상단에 위치하여 있으며 데일리팜 PC 홈과 기사면, 모바일 홈에 노출에 됩니다. 

 

2. HOT 채용정보 : 홈과 채용정보 최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일리팜 PC 홈과 기사면에 노출이 됩니다. 

 

3. PLUS 채용정보 : 홈과 채용정보, 직종별 지역별에 노출이 됩니다. 

 

4. PHARMACY 약국 전용 : 홈과 채용정보, PHARMACY에 노출됩니다. 

 

데일리팜 구인구직 자세히 보기

 

테스트 삼아 데일리팜 구인구직 중 약제부 계약직 약사 채용에 관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세부내용으로는 지원자격(경력, 학력) , 근무조건( 고용형태, 급여조건, 근무지역), 기업정보( 업종, 위치, 홈페이지)등이 상단에 나와있습니다. 

 

 

상세하게 보면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담당업무, 자격요건, 인원 등에 대해서 나와 있고, 근무부서, 지원 시 필요한 면허증 소시자, 우대사항 등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취업하여 근무를 하게 되면 어떤 일을 하는지, 근로시간은 주 몇 시간인지, 격주 근무인지, 5일 근무제인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급여정보도 정확하게 나와있고 상여금도 별도로 지급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4대 보험, 진료비 감면, 복지포인트, 단체 상해보험, 경조금, 경조휴가, 사내 동호회, 휴양소, 직원 릴렉스룸등 복리후생의 다양한 내용도 보실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자세히 기입되어 있습니다. 또한 서류전형에 합격했을 시 필요한 서류 등도 기입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일리팜 구인구직 후기

 

제가 알고 있던 기존의 대형 사이트와 관공서에서 제공하는 구인구직과는 차별화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약사, 제약 전문 인터넷 1등 저널 사이트인 데일리팜에서 제공한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정말 다양한 구인구직들이 활성화되어 있는 것은 물론 투명한 내용의 상세 페이지에 구인구직의 모든 내용이 담겨있어 신뢰가 가는 채용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