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의 일자리 구하기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고 홈페이지 링크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작년(2019년) 기준으로 비정규직 비율이 36.4%에 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40세 이상의 근로자들은 45%로 가장 많았습니다. 일본이나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등 20% 초반대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한국의 비정규직 비율은 지나치게 높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교차로 종이신문에서는 정규직 채용도 많이 하고 있어서 안내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

 

천안시

 

천안시에는 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천안삼거리, 독립기념관, 유관순열사 사적지, 아라리오 광장, 병천 순대거리, 태조산 각원사, 광덕산 설경, 천안 종합 휴양관광지, 왕지봉 배꽃, 입장 거봉포도마을, 흥타령축제, 천호지 야경 등 천안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천안 감성 여행지 '천안 12경'이 있습니다. 

 

박물관으로는 천안의 역사와 문호를 체험할 수 있는 천안박물관(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429-13)과 우체국 업무 전반을 소개하고 집배원과 우체통의 변천사, 세계우체통등을 전시해 놓은 우정박물관(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양지말 1길 11-14)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라리오 미술관, 리각미술관, 홍대용과학관, 천안흥타령관, 현대시 100년관, 이동녕 선생 기념관, 유관순 열사 기념관등 전시관들도 많이 있어 관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천안시에는 광명사, 만일사, 광덕사, 각원사, 성불사, 은석사등의 사찰 역시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천안시에는 천안삼거리공원, 태조산공원, 유성관광농원, 광덕산 관광농원, 태학산 자연휴양림, 상록리조트, 남산공원, 자연누리성, 망향의 동산, 아름다운 정원 화수목 등 자연관광지도 많이 있습니다. 

 

유적지로는 노은정, 독립기념관, 봉선흥경사 갈기비, 천흥사지, 어사 박문수묘, 위례산성, 유관순 열사 사적지, 조병옥 박사 생가 등이 있습니다.

 

천안시에는 수많은 명소들과 박물관 사찰, 자연관광지, 유적지등이 있습니다. 여행지가 많은 천안시에는 어떤 일자리들이 있는지 천안시교차로를 통해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천안시청 채용공고

 

천안시청 홈페이지에는 천안시청 홈페이지에 문환관광 페이지에는 천안명소, 추천 여행, 여행도우미, 여행 리포트, 문화재, 문화행사 등이 소개되어 있으며 시험 및 채용공고도 자주 올라오니 천안시청에 공무원으로 채용되고 싶다면 체크해야 할 부분입니다. 구인구직 채용공고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정보를 통해 천안시 채용공고를 바로 보실 수 있게 홈페이지 링크를 해드렸습니다. 참조바랍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천안 교차로를 통한 천안시의 구인구직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에서 교차로를 검색해 주세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7

 

교차로 구인구직 지도에서 충남을 선택합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6

 

교차로 구인구직 지도에서 천안 교차로를 찾아주세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5

 

천안교차로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우측에 신문그대로 보기를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4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 보기

 

※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이 나옵니다. 가장 최신 신문을 클릭해줍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3

 

 ※ 링크 페이지를 통하여 새로운 창으로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이 나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2

사진은 클릭하면 확대되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첫 페이지에는 '긴급구인'이 보입니다. 배송기사, 암롤 차량 기사, 시설관리 직원, 생산직 직원, 클린룸 청소인원, 지입기사, 보건용 마스크 오퍼레이터, 가사 도우미, 보험 설계사 등 남녀노소, 초보자 등 다양한 일자리들이 존재합니다.

 

 

근무조건도 자세히 보시면 주 5일 근무형태도 많이 보입니다. 특히 나이 제한이 없는 일자리들도 많으니 잘 찾아보시면 좋은 일자리를 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1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특별구인'페이지가 나옵니다. 분야별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요식업이 제일 처음에 나오고 사무관리, 건설노무, 기술 생산, 운전 배송, 판매 영업, 기타 구인 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교육, 학원 취업이 나오는데 교육분야는 따로 분류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치원/어린이집, 예체능 교사, 방문교사, 전문직 강사, 과외 지도, 외국어 강사 등 다양한 교육직 채용분야가 나와 있습니다. 

 

이외에도 병원, 의원 취업 정보도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병원, 치과의원, 요양원/요양병원, 한의원, 약국, 사회복지사등 모집 분야도 다양하니 자격증을 소지하신 분들이 참조할만한 페이지입니다.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천안시에 대해 알아보고 천안시청 채용정보, 천안교차로 홈페이지 보기, 천안교차로 종이신문보기등 취업에 필요한 사이트를 자세히 설명해 드렸습니다. 사실 40대 이상에 실직하면 일자리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틈새에 있는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등 대형 포털에서 일자리를 찾곤 합니다만 경쟁도 치열하고 젊은 층들에 밀려 채용도 쉽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지역별로 일자리 찾기에는 아직도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사이트 등 지역 일자리 센터가 부담 없이 접근하기 좋습니다. 소개해드린 내용을 천천히 읽어 보시고 취업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천안시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

 

천안시에는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천안시청 채용정보, 천안벼룩시장에서도 종이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천안 교차로 '네이버 카페'에서도 다양한 취업정보와 홍보 부동산 등 전문적으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