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주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진주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살펴보고 구인구직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_1

 

남부지역의 중심도시 '진주'

진주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 본문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진주

 

남부지역의 중심 도시 진주는 민족문화정신의 진원지라 할 만큼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교육과 문화 예술의 고장으로 이름나 있습니다. 

 

진주시는 진주시가, 문산읍, 내동명, 청촌면, 금곡면, 진성면, 일반성명, 이반성면, 사봉면, 지수면, 대곡면, 금산면, 집현면, 미천면, 명석면, 대평면, 수곡면으로 17개 시, 읍, 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_2

 

2019년 기준으로 149,078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34만명 이상이 생활하고 있는 곳입니다. 사업체도 무려 2018년 기준으로 30,859개로 집계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제조업, 건설업, 도매 및 소매업, 운수 및 창고업, 숙박 및 음식점업, 금융 및 보험업 등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진주시는 '진주 지역 내 소비를 촉직을 시키기 위하여 진주 사랑 상품권'이라는 지역화폐를 상품권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지역화폐는 직역 내 소비 촉진을 통하여 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는 한편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청 구인구직에서 일자리 정보를 찾아보겠습니다.  모바일로도 접속이 가능하여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접속해본 결과 PC와 모바일 접속이 비슷한 환경을 가지고 있어 PC로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포털 사이트(네이버,다음)에서 진주시청을 검색합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_3

 

 

진주시청 홈페이지 일자리찾기

 

진주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시정소식, 종합민원, 시민참여, 정보공개, 분야별 정보, 진주 소개, 진주광광 메뉴가 보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를 참조하셔서 '분야별정보'에 마우스를 올려주세요. 

 

진주시청 구인구직_4

 

취업정보 구인구직

'분야별정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셨다면 취업정보, 복지정보, 생활정보, 교통정보, 기업정보, 건축토지, 교육정보등의 메뉴가 보이는데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인 분야별 정보를 클릭한후 '취업정보'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하여 주세요. 

 

진주시청 구인구직_5

 

 

구인구직 홈페이지 접속

 

구인업체 유의 사항과 구직자의 유의 사항을 읽어보시고 마우스를 밑으로 스크롤해주세요. 

 

진주시청 구인구직_6

 

분야별 구인구직 상세검색

 

업종별로 상세 검색이 가능합니다. 업종/직종별을 누르시면 서비스, 유통, 도소매, 제조, 통신, 컴퓨터, 건설업종, 미디어, 광과, 문화, 경영, 기획, HR, 재무, 사무, 마케팅, PR, 무역, 물류, 배송, 영업, 판매, CS, 상담, TM, 생산, 기술, 품질, 연구 개발, IT, 정보통신, 인터넷, 전문, 자격, 특수직, 디자인, 신문, 방송, 연예, 광고제작등 분야별로 상세하게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_7

지금까지 총 1,44,107건의 게시물이 존재하시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_8

 

일자리 검색 

 

 

예를 들어서 상시 채용하고 있는 진주 메리츠화재 구인구직을 들어가 보겠습니다. 모집내용을 클릭하여 내용을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상세히 보겠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_9

 

제목에는 메리츠화재 신입/경력 보험설계사를 모집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접수마감일에는 상시채용으로 되어있습니다. 구비서류에는 이력서가 필요합니다. 모집내용의 담당업무는 보험 컨설팅 및 영업이고 성별은 무관합니다. 모집인원은 10명밖에 뽑지 않으니 빠른 지원이 필요하겠네요. 회사명과 소재지가 표기되어 있어 어디서 근무를 하실 수 있는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_10

 

지역내 유용한 일자리 사이트

 

 

지금까지 진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진주내에 일자리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진주시청에는 구인구직 사이트 외에도 아르바이트, 진주시 청년 면접정장 대여사업, 워크넷, 잡코리아, 인크루트 같은 사이트들이 내부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더 전문적인 일자리를 찾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 진주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링크 

 

2020년 9월 14일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종료되고 다시 2단계로 적용합니다. 다시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 차를 마실 수 있고 음식점이나 술집의 9시간 영업 제한이 풀립니다. 빠르게 경기가 회복되어 일자리 창출이 활발히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