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경기도 지역화폐의 인센티브를 기존 10%에서 25%를 지원해주는 한정판 지역화폐를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2차 재난 지원금의 경우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사람들에게만 혜택이 돌아가지만 경기도 지역화폐는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지급 가능한 지역화폐입니다.

 

경기도지역화폐 한정판 인센티브 25%

 

경기지역화폐 한정판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속보 뉴스는

 본문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경기지역화폐 한정판 

 

추석 명정 전 소상공인과 영세자영업자 등 위기에 빠진 골목 경제를 위하여 지역화폐 인센티브를 활용한 소비 촉진 방안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경기지역화폐 지급 날짜 및 인센티브

 

기존의 경기지역화폐는 충전금액의 10%가 추가 적립되는 방법으로 인센티브를 적용했습니다. 2020년 9월 18일부터 20만 원 기준으로 15%에 해당하는 3만 원의 지역화폐 인센티브를 추가 지급합니다. 

 

예를 들어

20만 원을 충전 시 기존 10%에 해당하는 2만 원이 적립되고 충전 후 2개월 내에 20만 원을 전부 사용할 시 15%에 해당하는 3만 원을 추가 지원해 총 25%에 해당하는 5만 원을 지원해주는 것입니다. 

 

▶ 20만원 충전 ☞ 10% 적립 ▶ 인센티브 2만원 (즉시지급)

 

20만원 사용 시 (2개월 내) ☞ 15% 지급 ▶ 인센티브 3만원

 

 

 

이렇게 총 20만원을 충전하면 얻게 되는 경기지역화폐 금액이 5만원 (25%)이 되는 것입니다. 

 

이해가 되셨나요? 

 

경기도 지역화폐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 

 

【사용기간】

 9월 18일 이후 경기도 지역화폐 충전 후 11월 17일까지 최소 20만원을 소비하여야 경기지역화폐 한정 혜택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을 받으신 15% 금액 3만원받는 날 기준으로 1개월 내로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명 경기지사, 코로나 경제대책 발표 - 출처 YTN

 

경기도지역화폐 한정판 인센티브 25%

 

경기도 지역화폐 지원 대상

 

경기지역화폐 지원대상은 경기지역화폐 카드와 모바일을 소지한 모든 모든 도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예산 소진 시까지) 합니다. 한정된 예산( 총 1,000억 원)으로 진행하니까 미리 신청해두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무너져 가는 골목상권과 중소상공인들, 개인분들도 마찬가지로 힘들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정책이 도움이 되어 소비 매출 증가로 이어져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