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취업 포털이 있지만 고가네 유아 포럼은 교사들이 자주 찾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교사 구인구직 정보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정보, 유아 정보, 고사 정보, 교사 교육 등 많은 정보가 담겨있는 사이트입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고가네 유아 포럼고가네 유아 포럼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인구직은 본문의 '구인구직 바로가기'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고가네 유아 포럼 

 

고가네 유아 포럼 홈페이지는 2001년에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며 굉장히 오래된 사이트입니다. 고가네 유아 포럼 홈페이지의 경우 매우 심플하고 단순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공지사항에는 다양한 유아 뉴스들을 제공하며 카테고리의 유아 관련 회사 정보 등을 담고 있습니다. 

 

고가네 유아 포럼 정보

 

고가네 유아포럼 기본적으로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이야기방, 묻고 답하기, 갤러리, 환경 갤러리, 설문조사 등과 같은 모두가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반의 포럼이며 다양한 정보들이 교류되고 있습니다. 

 

 

교사 정보에는 보육 교직원들의 인건비 정보가 교류되고 있고, 교사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정보와 자격증 정보가 공유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를 키우고 육아를 하시는 분에게 필요한 유아교육정보와 육아정보 등이 있습니다. 유아 정보와 보육 교직원들의 정보 사이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고가네 유아 포럼 유아시설 정보 

 

제가 가장 눈여겨본 사이트의 메뉴는 유아 교육정보 센터입니다. 전국의 유아기관 정보가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경기, 인천, 대전, 충남, 충북, 광주, 전남, 전북, 대구, 경북, 경남, 부산, 울산, 세종, 강원, 그리고 제주도까지 거의 모든 유아 기관 정보가 기록되어 있으며 사립인지 유아 기관인지 국립 유아기관인지 모두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세히 지역으로 들어가 해당 유아기관을 클릭하여 보면 기관의 주소와 홈페이지, 전화번호, 팩스번호, 운영방식, 설립년도, 정원, 교사 인원, 모집 연령,  차량 운행 등의 정보가 담겨있습니다. 

 

유아교육 정보 센터 

 

유아교육 정보 센터의 추천사이트 맵에는 방대한 양의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기관 및 단체】 아동복지시설, 유치원 협회, 보육정보 센터, 아동보호 전문기관, 보육시설 지역별 협회, 학회), 관련 대학, 보육교사 교육원 모임 등이 있습니다. 

 

 

【관련 대학, 보육교사 교육원】 모임, 개인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사회 아동복지시설, 베이비시터, 공동육아】 보육원, 사회 아동복지 시설, 공동육아, 특수학교, 가정위탁지원센터, 지역아동센터, 베이비시터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아교육】 도서 소개, 동시, 동화, 동요, 종이접기, 풍선, 안전, 색칠, 만들기, 한문, 한글, 영어, 수학, 미술, 음악, 체육, 외국어, 특기, 과학, 동물, 식물, 곤충, 환경, 조류 , 공룡, 우주, 역사 등의 소식이 담겨있습니다. 

 

또한 태교, 임신, 출산 육아, 산후조리원, 작명소, 생태교육, 에듀넷, 치료교육, 교육방식, 영재교육, 특수교육 등이 정보들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아교육 정보센터 바로가기 

▶ 유아 추천 사이트 

 

고가네 유아 포럼 구인구직

 

☞ 네이버에서 '고가네 유아 포럼'을 검색하면 사진과 같이 '고가네 유아 포럼'이 나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 밑의 사진처럼 화면 가운데 '고가네 유아 포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클릭합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 사이트 왼쪽 부분에 교사 구인구직이 보입니다. 교사 구인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 【교사 구인】 상단에는 지역별로 선택하여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예시로 서울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인 9월 8일에 구인으로 올라온 글들이 끝없이 펼쳐집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이렇게 활성화된 사이트(고가네 유아포럼)를 이제야 할게 되었다니, 주변에 지인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려야겠습니다. 전국적으로 취업 상황이 좋지 않지만 교육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고가네 유아 포럼'에서 정보를 얻으신다면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