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엔 많은 일자리 찾기 어플이나 사이트가 있지만 여전히 부산벼룩시장은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아직도 좋은 정보를 제공하여 줍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인 사이트 들어가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030년 세계 최대 규모의 엑스포를 개최하는 부산은 많은 산업들이 발전하고 고용창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부산의 경제

 

부산은 생산, 투자, 무역 고용, 경제심리등 경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부산 광공업, 부산 기계장비, 부산 자동차 생산, 부산 철강 생산 , 부산 금속 가공, 부산 조선 생산, 부산 대형 소매점 판매액, 부산 건술수주액, 무역 수출액, 부산의 취업자 수 등 대부분의 산업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산의 취업자는 상승세에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고용창출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보시고 다양한 부산의 소식을 접해보세요.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홍보영상

 

 

 

부산벼룩시장

 

부산벼룩시장은 나이, 학력 제한없이 생활 밀착 일자리 센터입니다. 구인구직 뿐아니라 주택 시세 분석 상권 분석등 부동산 관련 내용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부동산은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외되어 왔던 연립,다가구등 모든 주택 부동산 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프롭테크 기업입니다. 또 부산벼룩시장은 구인구직 앱을 출시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전국(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대전, 울산, 광주, 강원, 경남, 경북, 충남, 충북, 전남, 전북, 세종, 제주)의 구인구직을 찾아볼 수 있으며, 부산 전체(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 동구, 동래구, 부산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 해운대구)의 일자리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업종별(요리, 서빙, 간호, 요양, 생산, 기술, 건설, 사무, 경리, 운전, 배달, 상담, 영업, 매장관리, 교사, 강사, 일반서비스등)로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해 줍니다. 또한 파트타임 일자리, 근무시간별 일자리 (풀타임, 오전, 오후, 저녁, 새벽)도 제공됩니다.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

 

어린 시절에는 인터넷이 발달되어 있지 않아서 구인구직을 하려면 '교차로'나 '벼룩시장'이라는 종이 신문을 활용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아직도 신문의 구인구직이 편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 보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포터 사이트에 부산 벼룩시장을 검색합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 출처 네이버

 

▼ 부산 벼룩시장 홈페이지 오른쪽에 종이신문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 출처 벼룩시장

▼전국의 지역이 나오는데 왼쪽 하단에 '부산 E-PAPER'을 클릭해주세요.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 출처 벼룩시장

▼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가 나옵니다. 최신 벼룩시장을 클릭해주세요.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 - 출처 벼룩시장

 

벼룩시장 종이신문 구인구직 찾기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까지 잘 따라 하셨다면 기존에 신문으로 보던 벼룩시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의 지면에 생활/리방/창업정보, 자동차 정보, 주택 정보, 상가/토지 정보, 구인/구직 정보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 정보는 28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 - 출처 벼룩시장

▼ 상단 찾기 메뉴에 28을 입력해주세요.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 - 출처 벼룩시장

그럼 다음과 같이 왼쪽에 긴급구인 메뉴가 나오고 오른쪽에 구인구직 정보가 나옵니다.

 

 

긴급구인은 눈에 잘 띄는군요. 요리음식업, 생산직, 기술/미싱직, 기술생산직, 운전직, 노무현장, 판매 매장관리, 의료서비스, 영업/홍보, 뷰티/전문직, 상무관리/상담, 노래방/노래주점등 다양한 직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 링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추억의 벼룩시장 종이신문으로 구인구직을 찾아보세요. 

 

▶부산벼룩시장 바로가기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 바로가기 

 

부산벼룩시장 어플리케이션

 

나이 제한도 없고 학력제한도 없는 사회초년생부터 경력직까지 구인구직할 수 있는 벼룩시장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벼룩시장 앱 (안드로이드) 설치하기

▶벼룩시장 앱 (아이폰, IOS) 설치하기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과 홈페이지 링크, 그리고 벼룩시장 어플리케이션 정보까지 전부 알려드렸습니다. 대형 일자리 어플리케이션이나 사이트등도 좋지만 학력제한도 많고 나이제한도 많아서 사용하기가 부담이 되기 마련입니다. 편하게 동네 일자리 구하는 방법에는 벼룩시장이 구인구직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과 벼룩시장 모바일앱으로도 편하게 일자리를 구해보세요.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