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지렁이 나오는 꿈 해몽(무료)

A Happy Life 2020. 9. 29. 02:08

 

지렁이가 나오는 꿈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지렁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렁이가 있는 땅에서는 어떤 작물이든 잘 자랍니다. 지렁이는 토양을 이롭게 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땅속의 신사 지렁이가 꿈에 나오면 사람에겐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지렁이 무료 꿈해몽

 

 

 

☞ 목차

     

     

     

     

    지렁이가 뱀 같이 길어지는 꿈

     

    부동산 가격에 관한 꿈으로 가지고 있는 부동산이 크게 오르거나 부동산을 매입해 큰 이윤을 남기게 됩니다. 가지고 있는 부동산이있거나 매입할 기회가 생기면 큰 수익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렁이가 풀숲으로 숨는 꿈

     

    안타까운 일이 발생해서 매우 큰 골치거리가 생기거나 그로인해 정신적 충격으로 쓰러지게 될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불행한 일이 발생하기전에 조심해야합니다. 

     

    지렁이가 많이 모여있는 것을 본 꿈

     

    평소 믿고 지내던 사람이나 주변에 가까운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 미리 대비하여 손실을 막고 관계가 틀어질 빌미를 주지 말아야합니다. 

     

    여자의 몸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오래전부터 앓던 병이 깨끗이 낫게 됩니다. 평소에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지병이 있으신분들은 적극적으로 치료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지렁이와 지네에 관한 꿈

     

    태몽으로 지렁이는 딸을 암시하고 지네는 아들을 암시합니다. 자신이나 주변에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지렁이의 몸이 두동강 나거나 끊어지는 꿈

     

    평소에 좋지 않았던 인간관계가 정리되고 감기등과 같은 잔병들이 낫게 될 것 입니다. 골치 아팠던 잔병이나 불편한 관계가 정리될 좋은 징조입니다.

     

    지렁이를 낚시용 먹이로 사용한 꿈

     

    회사일이나 가업등 평소에 노력을 하던 일에 대한 결과가 나타나며 재물 또한 따라올것입니다.

     

    지렁이를 보는 꿈

     

    좋은 기운이 도달하여 집안이 풍요롭게 되며 하는 일의 성과가 좋아 재물이 늘어나고 명예를 얻을 징조입니다.

     

    지렁이가 수풀 속으로 들어가서 없어져 버리는 꿈

     

    큰 사고나 파탄이 일어나 손실이 발생하며 힘든일을 겪게될 징조입니다. 뜻밖의 사고로 피해를 입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