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Shop에서 매주 진행하고 있는 kt 5시 핫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실검에 자주올라와서 궁금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KT 5시 핫딜 응모하기 (바로가기 링크)

 

왜 인기가 많은 걸까요? 

 

KT 5시 핫딜 살펴보기

 

오늘(2020.10.20) 진행한 화요일 핫딜에는 [애플]에어팟 프로/에어팟 유선충전 중 택1을 해서 최대 84% 할인 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329,000원을 ▶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며 에어팟 프로는 10명 추첨, 에어팟은 40명 추첨을 합니다. 저 역시 이번에 처음으로 응모를 하였습니다.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니 천천히 따라해주세요.

 

※ 편의를 위해 KT 5시 핫딜 바로가기는 본문 하단에 링크 시켜놓았습니다.

 

KT SHOP 접속

 

우선 KT 샵을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해보겠습니다. 그리고 KT SHOP을 클릭해주세요. 

 

▼ KT SHOP 검색

KT 5시 핫딜 응모하기 (바로가기 링크)

 

※ 주의사항 : 초록색 검색창을 통해 접속하셔야 응모가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다이렉트, 핸드폰구매, 인터넷/TV, 가전/렌탈, 5시 핫딜, 액세서리, 기획전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5시 핫딜'을 클릭해주세요. 

 

▼ 5시 핫딜 클릭

KT 5시 핫딜 응모하기 (바로가기 링크)

 

KT 5시 핫딜 응모시간

 

오늘 제가 응모한 에어팟이 보입니다. 응모시간은 오후5시~7시까지이며 총 50명을 추첨합니다. 중요한점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 관계없이

KT ID만 있으면

참여가 가능!!

 

어차피 응모라 되면 득템하는 것이고 안되면 원래 안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KT 5시 핫딜 로그인 및 응모하기

 

KT 5시 핫딜에 응모를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제 경우 휴대폰 통신사를 SKT를 사용하기 때문에 KT 아이디가 없습니다.

 

▼ 간편한 소셜 로그인

KT 5시 핫딜 응모하기 (바로가기 링크)

 

하지만!

 

간편하게 SNS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그리고 PASS 휴대폰 로그인도 지원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눌러서 약관에 동의하고 간단하게 로그인 하였습니다. 자 그리고 이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서 응모를 하면됩니다. 이제 당첨 연락이 올때까지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이글을 읽고 응모하시는 분들 꼭 당첨되길 바랍니다.

 

KT 5시 핫딜

KT 5시 핫딜은 '화요일 핫딜', '수요일 콜라보딜', 목요일 푸드딜', '1시간배송 특가', '0원 특가', '5G 트가', '통큰 할인 특가'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있습니다.

1시간배송 특가는 구매하면 전국 광역시 거주하시는 분들은 1시간 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 보다 빠른 배송입니다. 사용후기들을 읽어보면 1시간에서 2시간 이내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1시간 배송의 비밀은 퀵 배달로 배송 한다고 합니다. 어쨌든 굉장히 빠른 배송은 맞습니다.

0원 특가는 공시지원금을 이용한 꽁짜폰이나 인터넷 신규가입, TV 신규가입등을 묶어서 사용하면 다양한 상품들을 사은품으로 제공해주는 것입니다. 사실 0원은 맞지만 다른 부가적인 상품들을 이용해야만 합니다. 인터넷 개통이나 TV 신규가입을 염두해두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고민할 필요없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KT 5시 핫딜 바로가기 링크

 

KT 5시 핫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혹하게 만드는 쇼핑몰입니다.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핫딜들은 안되도 그만이니 잠깐 시간을 내서 응모해보시는 것이 어떻까요? 

 

 

관련 자료들을 참고하셔서 응모해보세요. 

 

로또는 안되도

5시 핫딜은

성공하리라!

 

도전!

 

▶응모하러가기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