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교육 사이트인 키드키즈를 활용하여 구인구직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의 경우 민간 유치원이나 국공립 유치원, 어린이집, 가정어린이집등 다양한 유아 취업에 대해서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채용과 직종별 채용 그리고 인재정보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으면 이력서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각종 채용공고도 등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사이트 링크

키드키즈 사이트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을 받은 정보보호 선도기업인 EK 키드기즈는 2018년 업계최초로 ISMS 인증을 받은 이후, 3년 연속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강력한 외부공격방어 솔루션으로 개인정보 보호와 서비스 편의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말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라는 것입니다.

 

키드키즈 사이트는 만0세부터 5세까지 안전교육, 놀이등의 교육계획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도사 자격증과정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커리큘럼이 과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필수의무교육, 고용보험환급과정, 직무향상교육, 자격증과정, 부모상담 교육, 수업지도, 예비교사를 위한 과정들을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 키드키즈 사이트 링크는 본문 하단에 링크해 놓았습니다. 

※ 이미지가 안보이시면 확대해서 봐주세요.

 

키드키즈 구인구직

키드키즈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포탈사이트(네이버, 줌, 다음, 카카오톡, 구글)에서 '키드키즈'를 검색해야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키드키즈 검색후 www.kidkids.net  접속

키드키즈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사이트 링크

 

키드키즈 홈페이지 접속

 

▼ 키드키즈 홈페이지 구인구직 채용정보

키드키즈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사이트 링크

키드키즈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키드키즈 구인구직에 마우스를 올려주세요. 키드키즈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클릭해주세요. 

 

키드키즈 채용정보 검색하기

키드키즈 채용정보를 활용하여 구인정보를 찾아보겠습니다. 

 

 

관련 정보를 잘 참고 해주세요. 

 

▼ 채용정보 상세 검색

키드키즈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사이트 링크

키드키즈 채용정보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근무지역, 모집분야, 경력, 기관별로 검색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키드키즈 구인구직 전체 채용정보

키드키즈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사이트 링크

전체 채용정보를 보시려면 하단에으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됩니다. 채용정보를 확인해보면 보육교사, 보조교사, 조리사, 어린이집 서비스 운영파트, 누리보조교사, 미술 교사, 만 1세 선생님등 다양한 분야의 유아 구인구직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채용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지역별 모집과, 모집분야별 채용정보, 기관별 채용정보, 경력년수별 채용정보등 더 세분화된 채용정보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참조 - 키드키즈 구인구직

 

키드키즈 구인구직 지역별

▼ 키드키즈 지역별 채용정보

지역별로 찾고 싶으시면 채용정보에 지역별 정보를 클릭해줍니다.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충북, 세종, 충남, 대전, 전북, 경북, 대구, 경남, 광주, 전남, 울산, 부산, 제주로 세분화해서 검색하실 수있습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모집분야별

 

모집분야별로 검색하실 수도 있습니다. 정교사, 보육교사, 보조교사, 연장전담교사, 대체교사, 주임교사, 원장, 원감, 종일반교사, 방과후교사, 방문교사, 특기교사, 영어교사, 미술교사, 체육교사, 음악교사, 장애전담교사, 영야/조리사, 운전사, 사무원등 본인 경력에 맞는 교사를 체크해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모집기관별

또 모집기관 별로도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모집기관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 보시기 바랍니다.

 

 

유치원, 국공리뷰치원, 민간유치원, 어린이집, 가정어린이집, 민간어린이집, 공공형어린이집, 직장형어린이집, 서울형어린이집, 학원, 놀이센터, 교사파견, 교육관련업체등 모집기관을 체크하여 세분화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경력별

 

본인의 경령에 따라서 신입, 경력 6개월에서 2년, 경력 3년에서 4년, 경력 5년에서 6년, 경력 7년에서 8년, 경력 9년에서 10년, 경력 11년이상으로 구분하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경력이 오래되셨다면 이방법으로 검색하시면 좋은 직장을 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 링크

키드키즈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아구인구직은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고가네유아포럼에서도 구인구직이 가능합니다. 키드키즈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구인구직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키드키즈 구인구직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