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갑부라는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자수성가 부자들의 이야기. 부자가 되고 싶다면 서민갑부에 나오는 이들처럼 꿈꾸보세요. 전국 방방곡곡에서 바닥부터 시작해 꿈을 이뤄낸 자수성가 대한민국 슈퍼리치들의 이야기입니다. 독한 인생을 산 서민갑부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만나 볼까요? 

 

서민갑부 재방송 다시보기

 

▣ 본문 하단에 무료 다시보기 정보도 공유하였으니 본문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서민갑부

 

하루 백만원에서 월수입 1억원까지 짠내나고 땀내나게 돈 버는 거리의 천만장자 서민갑부! 전국 방방곳곳에 숨어 있는 자주성가 대한민국 슈퍼리치들은 어떻게 돈을 벌었을까요? 100억대 부자가 된 카센터 정비공, 부동산 경매를 통해 미장원 아줌마, 자장면으로 빌딩을 지은 수타 자장면 조리사, 하루에 수백명 손님들이 찾는 떡볶이 가게 주인, 셀프장어로 부자가된 서민갑부, 돈까스로 부자가된 이야기, 1+1+1= 연매출 100억원?, 우드 슬래브, 캠핑카등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는 서민갑부!

 

한번 따라해보시겠습니까?

 

채널A

매주 화요일 오후 08시10분

 

 

서민갑부 재방송

서민갑부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다양한 서민들의 흥미로운 자수성가 이야기를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방송가 재방송 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편성 채널A  
10월26일(월) 02시50분
10시50분
302회(재)
301회(재)
10월27일(화) 16시10분
20시10분
302회(재)
303회(생방송)
10월28일(수) 10시50분  
10월30일(금) 10시50분
16시20분
 
10월31일(토) 16시20분  

 

☞ 최신 편성표 보기

 

서민갑부 303회

 

서민갑부 303회에서는 붓하나로 10억 자산가로 변신한 이야기입니다.  POP로 인생역전한 사람이 있습니다. 글씨 하나로 인생을 바꾼 여자,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10억 자산가! 본방을 사수해주세요. 

 

 

서민갑부 302회

 

삼형제가 키운 '장어 셀프구이 식당' 집에서 가져온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캠핑 느낌나는 장어구이 집입니다. 통통한 장어로 연매출이 무려 100억원이랍니다. 이분들에게는 어떤 노하우가 있을까요? 

 

▼ 서민갑부 장어 셀프 구이

25년째 장어와 함께한 장어 장인입니다. 싱싱한 장어를 골라 손질하는 것이 갑부의 주된 업무라고 합니다. 서울에서 한시간이나 걸리지만 평일 주말  할것 없이 매일 바쁘다고 합니다. 하루에 포장만 100인분 정도라고 합니다.

 

삼형제 장어 1+1+1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갈릴리농원본관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1196 

지번 낙하리 4-1

 

☏ 031-942-8400

 

서민갑부 301회

 

환골탈퇴 좌절의 족발집.... 

서민갑부 솔루션을 받은 이후에는 어떻게 변하였을까요? 

 

▼ 족발집의 바뀐 매출을 확인해보세요!

 

▼ 이태원 클라스? ㄴㄴ갑부들 클라스

갑부들의 재능기부! 죽어가던 소상고인도 살려낸다는 갑부들의 클라스 

 

서민갑부 차&밀크티 편

 

연매출 5먹원의 연남동 뉴 핫플레이스 차 카페밀크티 덕후 모여라!

 

▼ 차&밀크티편

 

서민갑부 갑부들의 정보보기

 

서민갑부 홈페이지에서는 갑부들의 매장등의 정보를 제공하여줍니다. 다양한 성공 스토리의 갑부들이 영업하는 곳을 방문해 보실 수 있는 주소와 연락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갑부들의 삶을 직접 눈으로 보기 싶으시면 한번 찾아가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해당 정보는 아래에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서민갑부 매장찾기

 

서민갑부 제보하기

 

주변에 알고 계신 서민갑부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서민갑부 홈페이지에 제보를 해주세요! 

 

☞ 서민갑부 제보하기

 

서민갑부 다시보기

 

서민갑부 다시 보기는 네이버 시리즈on 홈페이지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웨이브(wavve)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은 구독권이나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관련정보를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시리즈on의 경우 회당 1,650캐쉬로 이용이 가능하며 웨이브(wavve)의 경우 베이직 이용권 8,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민갑부 무료보기

인터넷을 꼼꼼히 찾아보면 TV를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단순히 검색만으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모아서 쉽게 보실 수 있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해당 정보는 아래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려정보를 참고 하셔서 즐거운 시청되시기 바랍니다.

 

☞ 무료 영화 드라마 TV 다시보기

해당링크가 삭제 되었습니다.(2020-12-19)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