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제품 리뷰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A Happy Life 2020. 11. 19. 16:22

"알약"은 1,200만이 선택한 전국민 무료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각종 악성코드 제거와 랜섬웨어의 위협으로 부터 PC를 보호하고 소중한 문서와 파일이 암호화 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악성코드

 

악의적으로 PC를 망가트리는 맬웨어, 악성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P2P 서비스 그리고 웹페이지 검색중, 셰어웨어 프로그램 사용시, E-MAIL(이메일)에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파일을 열때 걸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악성코드의 주요 증상으로는 과도한 인터넷 트래픽의 발생, 시스템의 성능 저하, 개인 정보 유출, 트로이목마로 PC 원격제어등 다양한 피해 사례들이 있습니다.

 

랜섬웨어

 

악성코드의 일종인 랜섬웨어는 개인이나 기업등의 PC를 인질로 삼아 고액의 금액을 요구하며 질 나쁜 범죄행위입니다.

 

주요 증상으로는 컴퓨터에 저장된 파일이나 사진 문서등이 암호화되어 모든 데이터를 볼 수 없게 되버리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랜섬웨어는 일간 평균 차단건수가 무료 10,889건이나 됩니다. 또한 고액의 금액을 요구하는데 암호화된 비트코인등의 가상화폐로 몸값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 피해를 입었어도 범인 추적이 굉장히 어렵습니다.

 

감염경로도 굉장히 다양해지고 있으며 최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도 감염이 되는 것이 확인 되었으며 '드라이브 바이 다운로드(Drive by Download) 기법을 이용하면서 단순 홈페이지 방문만으로도 감염이 되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있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시에는신속히 인터넷선과 PC의 전원을 꺼야합니다.그리고 증거를 보존하여신속하게 경찰서에 신고하시고증거조사 후에는 전문 보안업체를 통해 치료하셔야합니다.

 

백신 프로그램 필수 시대 

 

 

위와 같은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기업이나 개인이나 혹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께서는 백신을 꼭 설치하셔서 악성코드와 랜섬웨어를 사전에 차단하셔야 합니다. 클라우드나 외장하드등 PC와 분리된 하드웨어에 데이터 백업을 수시로 하시는게 소중한 데이터를 지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알약 2.5 주요 기능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국민백신 프로그램 알약의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랜섬웨어 차단 기능

대부분의 랜섬웨어를 탐지하고 차단합니다. 그리고 행위기반 탐지를 통하여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랜섬웨어까지 차단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2.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

알약은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루트킷, 트로이목마등의 악성코드를 기반으로한 파일들을 손쉽게 검사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 빠른검사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빠른 검사는 하드디스크 부팅영역(MBR), 실행중인 프로세스, 윈도우의 서비스동록 프로그램, 자동 시작 프로그램, USB드라이브, 윈도우즈 HOST 파일등을 검사합니다. 

 

▷정밀검사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정밀 검사의 경우 빠른검사에 비해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사용자의 PC에 모든 파일을 검사하며 활동하지 않는 악성코드 숨어있는 악성코드등도 검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날때마다 수시로 정밀 검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자가보호 기능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외부에서 백신을 무력화 시키기 위해 제작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등의 공격으로 부터 알약은 자체적으로 프로그램을 보호합니다.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외부에서 알약 프로그램을 공격하면 '자가보호' 알림 창이 나타납니다. 자가보호 기능은 알약의 환경 설정에서 '고급설정'에 들어가면 기능을 온오프(ON/OFF) 할 수 있습니다. 

 

4. 트리플 엔진 적용

알약 테라, 비트디펜더, 소포스 엔진의 세가지 구성으로 향상된 탐지율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5. PC 실시간 감시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알약의 실시간 감시 기능은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에 노출 되는 경우 실시간으로 차단과 격리를 시켜줍니다. 이때 알약에서는 팝업창이 뜨고 사용자에게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의 치료와 삭제를 선택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실시간 감지는 실시간 감시 영역을 클릭, 알약의 트레이 아이콘에서 우클릭 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6. 이동 저장 장치 USB 메모리 검사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이동 저장 장치가 PC에 삽입 되었을 경우에 알약에서 자동으로 검사를 진행하여 '자동실행(Autorun)' 기능의 악성코드를 사전에 차단시켜 줍니다. 

 

알약 환경설정에서 '고급설정'에 들어가면 이동 저장 창치 검사를 온오프(On/Off) 할수 있습니다. 

 

7. PC 최적화 기능

사용자의 PC에 쌓여 있는 임시파일과, 인터넷 쿠키, 인터넷 파일 사용기록등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시켜 정리하여 시스템 여유 공간을 확보해 항상 빠른 PC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주요 삭제 파일

임시파일, 윈도우 사용기록, 인터넷 방문기록, 쿠키 및 자동완성, 응용프로그램 사용기록, 레지스트리, 액티브 액스(ActiveX), 올바르지 않은 시작프로그램

 

▷사용방법

PC 최적화를 클릭한 후에 "검사시작"을 누르면 정리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검사가 끝나면 PC 최적화에 대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정리시작"을 누루면 알약이 PC를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혹, 최적화 기능후 PC의 시스템이 불안정해지면 환경설정에서 작업 내역 복구를 하시면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8. 악성봇을 사전에 방역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DNS 싱크홀 시스템을 이용하여 해커가 외부에서 PC를 제어하지 못하도록 방지하는 기능입니다. 

 

만약 악성봇에 감염이 된다면온라인 게임 계정 유출, 개인정보 유출, 특정 홈페이지 공격, 스팸메일 발송등 해커가 원하는데로 PC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시스템이 굉장히 느려집니다.

 

9. 알약 게임모드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얄악이 게임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인식해 PC를 최적화 시켜줍니다. 사용자가 고사양 게임을 하게되면 시스템이 느려지기 마련인데 이럴때 알약 검사와 DB업데이트를 연기시켜 시스템이 느려지는 현상을 완화 시켜줍니다.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알약 환경 설정에서 '게임모드'로 들어가면 해당 기능을 온오프(On/Off) 할 수 있고 게임이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수동으로 게임을 등록시켜 줄 수도 있습니다. 

 

알약 최신버전 다운로드

알약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약은 개인이 사용시 무료입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국내기업이나 법인, 기관, 단체, 공공기관, 교육기관에서 사용하면 라인센스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셔야합니다. 

 

우선 개인 사용자분들은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 사이트에서 '알약'을 검색합니다.

 

▼ 알약 검색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세상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이스트 시큐리티를 클릭해주세요. 

 

▼ 이스트 시큐리티 홈페이지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알약 공개용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 알약 무료 다운로드

 

알약 무료 다운로드 v2.5.7.3

 

알약 최신버전 V2.5.7.3을 '무료 다운로드' 해주세요.

 

알약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기기의 취약점을 노린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알약M을 설치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폰은 알약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만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알약M

 

 

알약M - 국내 1위 국민 폰케어 앱, 바이러스 검사, 청소, 포인트 적립 - Google Play 앱

앱 하나로 내 폰을 늘 새 것 같이- 알약M 앱 하나로 보안부터 청소, 최적화 그리고 포인트 적립까지! 내 모바일 필수 앱, 알약M으로 폰케어와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더 잘보이는 보안!] 안전한 초

play.google.com

 

알약 구버전 다운로드

알약 구버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자료에서 알약 구버전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알약 구버전 다운로드

버전 날짜 업데이트
v2.5.7.3 2020.10.27 신고하기 파일첨부
오류수정
마이너 버그 수정
v.2.5.7.2 2020.09.17 신고하기 기능 개선
마이너 버그 수정
v2.5.7.1 2020.08.27 제품 안정성 개선
v2.5.7.0 2020.07.14 제품 성능 개선
v2.5.6.9 2020.05.14 자가보호 기능 고도화
v2.5.6.8 2020.04.21 알약 업데이트 속도 개선
v2.5.6.7 2020.03.11 ARM64 환겨에서
알약 설치시 안내추가
v2.5.6.6 2020.02.11 윈도우 보안센터
호환성 개선
v2.5.6.5 2019.11.25 마이너 버그 수정
v2.5.6.4 2019.09.09 윈도우 특정버전
장치관리자 미실행
오류수정
v2.5.6.3 2019.02.11 악성코드
탐지로직 개선
v2.5.6.2 2018.11.27 악성코드
탐지로직 개선
v2.5.6.1 2018.10.23 제품 퍼블리셔
변경
v2.5.5.5 2018.09.06 악성코드
탐지로직 개선

 

알약 구버전 다운로드 링크

 

▷ 알약 구버전

 

 

출처-네이버 소프트웨어

 

알약 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용 다운로드

 

알약 라이센스 가격 정보는 관련 자료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약 라이센스

 

단체 계약 기간 방식
국내기업용
(법인/기관/단체)
연간
사용
계약
1년 라이선스
임대방식
공공기관용 연간
사용
계약
1년 라이선스
임대방식

교육기관용

수량기준
초중고
대학
학원
1년 라이선스
임대방식
대학교 1년 라이선스
임대방식

 

 

알약 다운로드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