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은 두 사람이

부부가 되면 서가정을 꾸리는 

인생에서 간장 중요하고

행복한 이벤트입니다. 

 

 

친구 또는 회사 동료 친척 등

지인이나 가족분들이 

결혼을 하게 되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다. 

다양한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상품이 있다면

사진에 출처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망설이지 마시고 신혼부부님들에게

바로 선물해주세요! 

 

1. 결혼선물 선물 부캐 유리돔 

LED 부케 말리기 선물 유리돔 말린 부케 꽃 무드등 - 출처 네이버 쇼핑몰 플라워글라스

막 결혼한 신혼부부의 집에 인테리어 용으로 간단한 연출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나무판과 유리로 제작되었습니다. 일반 원목형으로 유리 크기는 9cm이고 높이는 15cm입니다. 나무판 지름은 11.5cm이고 높이는 2cm입니다. 전원 작동 on/off 스위치가 있습니다. 전구는 웜색입니다.

기본 구성품 : LED 일체형 유리돔 + 무지 박스 + AAA 건전지 3개 + 대리석 무늬 쇼핑백 + 접착 키트 + 설명서

▶가격은 8,900원입니다.

 

2. 결혼선물 선물 아로마 가습기 디퓨저 

뷰바 아로마 가습기 오일 디퓨저 미니 무드등 무인양품 무소음 소형 원룸 간편세척 신생아 - 출처 네이버 쇼핑몰 아트웍스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무드등과 디퓨저와 가습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3in1 제품 뷰바 가습기입니다. 흰색으로 어디에 놓아도 깔끔하게 분위기를 연출하고 가습 기능으로 건조함을 없애주며 밤에는 무드등으로 변신합니다. 또한 살균제가 필요 없는 오픈형 구조로 세척이 간편하고 안전하다고 합니다. 외형은 심플하고 모던합니다. 그래서 고장 또한 적습니다. 게다가 1년 무상 A/S까지 지원해주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25,900원입니다. 

3. 결혼선물  LED 무소음 디지털 벽시계

국산 루미너스 3세대 LED벽시계 무소음 벽걸이 디지털 인테리어시계 모음8종 - 출처 네이버 쇼핑 MOATEC 모아텍 

인테리어 소품으로 LED 벽시계는 기존의 벽시계들과 모던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며 밤에도 LED 조명으로 언제든 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또한 소음이 없어 많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수동 밝기 조절과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이 있어서 밤에는 약하게 낮에는 강하게 자동으로 조절되어 편리합니다.

 

 

3D 금형 제작으로 입체감 표현이 좋고, 특히, 유백색으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색감입니다. 1년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가격은 37,800원입니다. 

 

4. 결혼선물 에어프라이어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 - 출처 네이버 쇼핑 보아르

에어프라이어는 신혼부부 필수템입니다. 제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보았는데 몇 리터 용량인가가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가급적이면 한 마리가 들어가는 용량을 선호합니다. 그래야 닭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니까요.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는 23L 대용양을 가지고 있어 한번에 여러 가지 음식도 조리가 가능합니다. 최대 230도 고속 히팅으로 요리 시간도 단축시켰습니다. 듀얼 히팅 기능으로 수분 손실 없이 촉촉하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ROHS 인증 제품이기도 합니다. 

 

23L 기준 

외부 사이즈 : 414 X 375 X 375mm 

내부 사이즈 : 330 X 314 X 222mm 

▶가격은 169,000원입니다. 

5. 결혼선물 드롱기 커피머신 전기포트 토스터기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시리즈 커피머신 전기포트 토스터기 - 네이버 쇼핑 우리아가 wooriaga

이탈리아 디잔인 부흥기인 1950년대를 기념하기 위해 탄생하여 전 세계 베스트셀러가 된 아이코나의 빈티지 제품들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는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며 빈티지스러움이 오히려 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출처에 가시면 토스터기와 커피포트의 가격과 색상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이중에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드롱기 커피머신 ECOV 311입니다. 색상은 베이지 색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219,900원입니다. 

6. 결혼선물 커플 잠옷 파자마

매일 입는 잠옷은 입었을 때 휴식에 방해가 되면 안 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서 입었을 때 착용감이 매우 좋으며 디자인 또한 다양합니다.

 

 

이미지 저작권 때문에 퍼오지 못했습니다. 인터넷에 '데코뷰 뷰 선물세트 솔리드 실키 커플 파자마 세트'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데코뷰 커플 파자마 세트 링크

▶가격은 117,650원입니다. 

 

7. 결혼선물 수저세트 (숟가락, 젓가락)

로얄스위트 커트러리 수저 -10컬러 신혼부부 가족 수저세트 숟가락 젓가락 - 출처 네이버 쇼핑 블랑코마켓 

로얄 스위트 커트러리 수저세트입니다.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을 만들어 주는 모던한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가볍지 않으면서 세련되고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커트러리 윗부분은 유광, 손잡이 부분은 배색 처리되어 고급스러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단단하고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18-10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면 국내 생산으로 튼튼하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가격은 5,300원입니다.

▶한 세트 기준 10,600원입니다. 

8. 결혼선물 로봇청소기

결혼선물, 신혼부부 선물, 집들이 선물 - 샤오미 로봇 청소기 5세대 

요즘 신혼부부들은 맞벌이 많아서 집 청소 등 주말에 몰아서 해야 할 일이 많이 생기는데요. 매일 청소할 필요 없이 샤오미 로봇 청소기에게 맡겨주시면 됩니다. 샤오미 로봇 청소기가 벌써 5세대까지 나와있습니다. 2세대부터 쓸만해졌다고 많은 사용자들이 리뷰하였는데요 5세대는 성능이 더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식 수입 제품으로 국내에서 배송되니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샤오미 로봇 청소기에 최고급 버전으로 애완동물의 털이나 보이지 않는 구석의 미세 먼지까지도 청소해 준다고 합니다. 흡입력이 1800Pa이라고 합니다.

 

 

적외선 센서의 발전으로 커튼과 시트 부드러운 장애물은 감지하고 통과하며 침대 밑과 같은 곳도 청소가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거기에 물걸레 청소 시스템까지 탑재하고 있습니다. 직장과 외부에서 스마트 앱(Mi Home)을 통해 원격으로 청소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은 맞벌이 신혼부부에게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339,000원입니다.

 

9. 결혼선물 커피잔 세트 

리자인 무광 화이트 카페 아메리카노 커피잔 세트 - 출처 네이버 쇼핑 박그릇 

커피잔 세트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선물을 하려고 하는 신혼부부들이 커피잔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여러 가지 컬렉션으로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되므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리자인 무광 노바 커피잔 세트는 깔끔한 무광의 화이트 색감의 잔입니다. 집에서 홈 카페 분위기나 레스토랑처럼 플레이팅 할 수 있습니다. 색감이 흰색이라서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와 같은 커피와 잘 어울립니다. 리자인 노바 커피잔 세트는 도자기 재질로 식기세척기, 전제 레인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신혼부부들에게 하나쯤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6,500원입니다.

 

10. 결혼선물 블리바 향균 휴지통

[블리바] 강남 항균 휴지통 쓰레기통(리필백 미포함) - 네이버 쇼핑 블리바몰

갓 신혼 생활을 시작한 신혼부부 집에는 지인들도 많이 찾아오기 때문에 집에서 악취가 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대부분 휴지통이나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냄새가 날 때가 많습니다. 프리미엄 향균 휴지통 블리바는 이런 한 점을 잘 파악하여 뚜껑과 커버가 이중으로 설계되어 있어 외부로 냄새가 나가지 않습니다. 또한 휴지통이라고 볼 수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집안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가격은 55,000원입니다.

11. 결혼선물 미니 건조기 

건조의민족 미니 건조기 소형 빨래 원룸 자취 아기옷 - 출처 네이버 쇼핑 건조의 민족

요즘은 날씨가 안 좋은 날에 빨래를 말리면 오히려 냄새가 나기도 하고 말리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건조기가 인기입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수건만 건조해봐도 냄새도 나지 않고 금방 바르고 부드럽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대용량 건조기들은 가격도 비싸고 오히려 건조하면 줄어드는 옷들도 많아서 사실상 속옷과 수건만 건조하고 있습니다. 신혼부부가 건조기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건조의 민족 미니 건조기를 추천드립니다. 소형 빨래 등을 건조 시 킬 때 편리하고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공간 차지를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강력한 가성비로 신혼부부들에게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입니다. 

▶가격은 278,000원입니다.

 

12. 결혼선물 세계 명화 퍼즐 그림 액자

세계 명화 퍼즐 그림 액자 500피스 1000피스 직소퍼즐 - 네이버 쇼핑 직소퍼즐

결혼 선물로 신혼부부의 집에 그림액자를 선물해주면 집안에 분위기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것입니다. 하지만 가품이라도 가격이 비싸서 부담이 되기 마련인데요. 세계 명화 퍼즐 그림 액자 1000 피스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을 신혼집 인테리어를 고풍스럽게 바꾸어 줄 것입니다. 1000피스의 완성 사이즈는 51cm x 73.5cm입니다. 구매 시 참조 바랍니다. 

▶가격은 16,200원입니다.

 

13. 결혼선물 믹서기 

필립스 HR2603/90 미니 블렌더 믹서기 - 출처 네이버 쇼핑 굿플렉스

필립스 HR2603/90 미니 믹서기입니다. 없으면 아쉬운 제품이 믹서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요리나 주스를 자주 드시는 분들은 필수템이기도 하지요. 결혼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가격 부담 없이 선물해줄 수 있는 제품이 필립스 HR2603/90 미니 믹서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기본 기능에 충실하고 있고 필립스사의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갑니다.

 

 

350W의 모터가 탑재되어 있어 부드러운 과일은 물론 단단한 얼금까지 단 30초 만에 블렌딩 한다고 합니다. 10.8cm의 폭으로 공간 차지도 하지 않아 주방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가격은 42,900원입니다.

 

14. 결혼선물 스팀다리미

[필립스] PHILIPS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GC523/68 - 출처 네이버 쇼핑 쇼핑엔티

요즘 젊은 신혼부부들은 일반 다리미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스팀다리미의 장점은 옷걸이에 옷을 매달아 사용할 수도 있고 예열 시간도 1분 정도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섬세한 벨벳이나 실크 등 다양한 소재에도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살균 탈취 효과가 있어 땀, 담배, 고기 냄새와 같은 불쾌한 냄새도 고온의 증기가 휘발시켜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 가지 제품다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신혼부부가 일반 다리미만 가지고 있다면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다리미'를 선물해준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가격은 85,900원입니다.

 

이상으로 결혼선물로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14가지의 제품을 알아보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출처를 통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