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 건강보조 식품으로 

많이 알려진 새싹보리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효능 부작용에 대해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

 

새싹보리의 효능과 부작용

유기농 현빈 새싹보리를 추천하는 이유 

본문에 현빈의 새싹 보리 유튜브 영상

링크하여 두었습니다. 

※ 본문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새싹보리란?

보리는 기원전 7000년 전부터 곡식으로 식사로 썼었습니다. 예전에는 쌀이 귀해서 보리를 먹었다면 요즘에는 혈당 관리 건강을 위해서 드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싹보리의 대표적인 기능혈당 조절, 비타민 B군의 풍부한 영양을 꼽을 수 있습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최고의 영양을 제공하는 야채입니다. 영양소가 풍부하며, 열량과 당분이 낮아 대사증후군과 같은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비만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좋습니다. 새싹보리는 광합성 작용으로 빛 에너지를 흡수해 탄수화물로 전환시키는 엽록소입니다. 새싹보리는 보리의 싹이 10cm~20cm 쌀처럼 길게 자라면 풀을 따서 가공한 것이 새싹보리 분말입니다. 곡실이랑은 상관이 없습니다. 

 

[추천상품] 유기농 현빈 새싹보리 

현빈의 새싹보리 - 출처 에이치엘 사이언스

제가 현빈의 새싹보리를 추천하는 이유는 오랜 시간 암반 침식작용 및 퇴적층 형성으로 미네랄이 함유된 토양에서 자란 새싹보리입니다. USDA(OTCO) 인증 제품으로 유기농 농법으로 원물을 재배하여 수확합니다. 새싹보리 21kg을 원물 착즙 하여 Bio Active Dehydration 공법으로 건조해 새싹보리 분말 1kg을 수득합니다. 그리고 항송 운송을 통하여 유통시간을 최소화하여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줍니다. 그리고 또 신뢰할 수 있는 부분은 잔류농약 473종 및 타르색소, 미생물(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 제네스), 방사능(요오드, 세슘)등을 공인 기관 검사(에이치엘사이언스 샘플검사)를 통하여 품질 관리를 해 매일매일 신선하게 마실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제공됩니다.  철저한 품질 관리로 안전성과 차별성을 확립하여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영양공급이 필요하신 분, 식생활이 불규칙하신 분, 외식이 잦으신 분, 상쾌하고 가벼운 아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현빈의 새싹보리 - 출처 에이치엘 사이언스

 

제품 유기농새싹보리착즙분말 원데이
식품의 유형 과·채가공품
업소명 및 소재지 제조업소 : LIQUADRY,INC (미국)
식품소분업소: (주) 비오팜
수입판매업소: (주)에이치엘사이언스
내용량 1,000mg x 30포 ( 30g)  
원재료명 및 함량 유기농 보리순쥬스분말 99.9% (미국산), 이산화규소 0.1%
내포자아재질 폴리에틸렌(PE)
유통기한 제조일로 부터 36개월
권장 섭취량 및 섭취 방법 1일 1회, 1포를 찬물에 타서 섭취하십시오. 
신선도를 위해, 물에 탄 이후에는 즉시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섭취시 주의 사항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원재료를 확인 후 섭취하십시오. 
제품 개봉 또는 섭취 시 포장재에 의해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합니다.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새싹보리의 색과 맛

색깔은 말차색이랑 비슷하고 맛은 풀 맛입니다. 그냥 먹으면 곡식 풀이라 살짝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물에 타서 섭취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첫 번째 효능 다이어트 효과 

첫 번째는 다이어트 효과에 좋습니다. 새싹보리에는 사포나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포나린 성분은 간의 피로 회복과 기능에 도움을 주어서 해독능력을 증가시킵니다. 간의 해독 능력이 높아지면 지방 및 독소를 제거하여 우리 몸의 비만 억제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사포나린의 또 다른 기능으로는 포도당 흡수를 억제시키고 지연시켜줍니다. 그로 인해서 혈당이 감소에도 도움을 줍니다. 포도당이 체내에서 지방으로 축척되는 걸 막고 배출되게 도와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두 번째 효능 변비와 장염 예방

새싹보리의 다양한 영향성분 중에서 식이 섬유 함유량이 높아 변비와 장염을 예방하고, 음식물이 소장으로 빠르게 지나가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당분과 지방, 콜레스테롤 흡수를 감소시켜 당뇨와 고지혈증 등 생활 습관에서 오는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 번째 효능 혈액 건강 개선 

새싹보리에는 '폴리코사놀'이라는 성분이 곡물 중에는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우리 몸에 유익한 콜레스테롤 수치는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는 낮춰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로 부종 많이 발생하거나 고지혈증이 있는 중년 또는 장년층 사이에서 혈액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식품으로 선호되고 있습니다. 

 

네 번째 효능 간 건강 개선

새싹 보리 분말에는 '사포나린'의 성분이 100g당 1,51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새싹보리를 꾸준히 섭취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가나 조직 내 중성 지질 함량이 26%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효능 암과 노화 예방

암과 노화를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유해활성산소종입니다. 새싹보리에는 유해활성산소종을 제거해주는 항산화 효소인 슈퍼 옥사이드 디스뮤타제가 일반 새싹 채소보다 작게는 6배 많게는 8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우리 몸의 암과 노화 예방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새싹보리 부작용

한 번에 너무 많은 약을 복용하면 설사, 복통,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새싹보리 추천과 현빈 새싹보리 유튜브

▼현본의 새싹보리 착즙 분말 제품 소개 영상입니다.

 

새싹보리 효능 5가지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새싹보리는 오랜 옛날부터 인류와 함께 해온 채소이므로 믿을 만한 제품 선정하셔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혈당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