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콜라겐이란 무엇이며

어떠한 효능이 있을까요? 

 

전지현 콜라겐  (NH농협카드 5%할인) - 출처 뉴트리원

 

콜라겐 제품으로 핫한

전지현 콜라겐을 추천하는 이유와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지현 콜라겐을 추천하는 이유 

본문에 NH농협카드5% 할인

행사하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 본문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콜라겐이란?

콜라겐은 신체에 가장 풍부한 단백질입니다. 피부에 혈전에 도움이 되고 다양하고 중용한 역할을 합니다. 최근 샴푸와 바디 로션, 영양 보충제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콜라겐은 신체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로 단백질 구성의 약 3분의1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뼈, 피부, 근육, 힘줄 및 인대 등의 중요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콜라겐의 혈관, 각막 및 치아를 포함한 다른 많은 신체부위에서도 발견됩니다. 신체의 '접착제'와 같은 역할을 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콜라겐은 접착제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kólla"에서 유래했습니다. 

콜라겐 요약

콜라겐은 뼈, 피부, 힘줄 및 인대를 포함한 신체의 많은 부분에 '접착제'역할을 하는 단백질입니다. 

 

콜라겐의 효능

콜라겐의 주요 효과는 4가지로 나윕니다. 네 가지의 주요 유형과 신체의 역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① 신체 콜라겐의 90%를 차지하며 밀도가 높은 섬유질로 만들어집니다. 피부, 뼈, 힘줄, 섬유질 연골, 결합 조직 및 치아에 구조를 형성합니다. 

② 관절을 완충시키는 탄성 연골에서 발견됩니다. 

③ 근육, 기관 및 동매의 구조를 지원합니다. 

④ 여과에 도움이 되며 피부층에서 발견됩니다. 

 

전지현 콜라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체에는 콜라겐 생성이 적어집니다. 눈에 보이게 피부의 탄력이 줄게 되고 연골은 약해집니다. 

 

근육량 : 콜라겐은 레크레이션 활동을 하는 남성을 대상으로 한 2019년 연구에서 콜라겐 펩타이드 보충제와 근력 운동한 남성들의 근육량과 근력이 더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관절염 : 2017년 동물 연구에서 외상 후 골관절염이 있는 생쥐에게 콜라겐 보충제를 제공했을 때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결과적으로 콜라겐이 질병으로부터 보호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피부 탄력 : 2019년 연구에서 콜라겐을 복용한 여성은피부 외관의 탄력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콜라겐은 주름을 최소화하여 피부 질감을 개선시키는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콜라겐을 증가시키는 영양소 

모든 콜라겐은 프로 콜라겐에서 형성됩니다. 우리 몸은 글리신과 프롤린이라는 두 가지 아미노산을 결합하여 프로 콜라겐을 만듭니다. 이 과정에서 비타민C가 사용됩니다. 

 

 

다음과 같은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면 신체가 중요한 단백질을 생성 할수있게 도와줍니다. 

① 비타민C : 감귤류, 피망, 딸기에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② 프롤린 : 달걀흰자, 밀 배아, 유제품, 양배추, 

③ 글리신 : 돼지 껍데기, 닭 껍질 및 젤라틴에서 다량 발견되지만 글리신은 다양한 단백질 함유 식품에서도 발견됩니다. 

④ 구리 : 내장 육, 참깨, 코코아 가루, 캐슈, 렌즈 콩에서 다량 발견됩니다. 

 

또한 신체에는 새로운 단백질을 만드는 데 필요한 아미노산이 포함된 고품질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육류, 가금류, 해산물, 유제품, 콩과 식물 및 두부는 모두 훌륭한 아미노산 공급원입니다. 

 

콜라겐을 손상시키는 요소

다음과 같은 콜라겐을 파괴하는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은 설탕과 정제 된 탄수화물 섭취는 콜라겐의 자체 복구 능력을 방해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너무 많은 자외선에 노출이 되면 콜라겐 생성을 가마소 시킬 수 있습니다. 과도한 자외선 노출은 피해 주세요. 

* 흡연은 콜라겐 생성을 감소시킵니다. 흡연은 주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콜라겐이 높은  음식

콜라겐은 동물성 식품의 결합 조직에서 발견됩니다. 예를 들어, 닭고기와 돼지 껍질에서 다량으로 발견됩니다. 특히 풍부한 소스중 하나인 닭과 다른 동물의 뼈를 끓여서 만든 국물입니다. 젤라틴은 기본적으로 조리된 콜라겐이므로 아미노산이 매우 풍부합니다. 

 

추천상품 전지현 콜라겐 

전지현 콜라겐으로 불리우는 비비랩더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1,200mg 함유하고 있습니다. 전지현 콜라겐 하루에 한포로 저분자 콜라겐 고함량 1,200mg을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고함량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피부 건강을 관리해 보십시오. 

 

 

또한 콜라겐 섭취 시 도움이 되는 비타민C(부원료)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전지현 콜라겐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콜라겐 이외에도 피부를 생각한 히알루론산, 비타민C, 엘라스틴, 니코틴산아미드를 함유하였습니다. 

 

맛있게 먹는 전지현 콜라겐 파우더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상큼한 자몽맛의 콜라겐 파우더로 간식처럼 드실 수 있습니다. 콜라겐 특유의 맛을 상큼한 맛으로 바뀌어 맛있게 피부를 개선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방법 : 1일 1회 1포를 직접 또는 음료에 섞어 섭취하세요. 

 

전지현 콜라겐 파우더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 

콜라겐은 신체를 이루는 주요 단백질 성분으로 특히 피부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콜라겐 관리가 필수입니다. 피부 진피의 70%는 콜라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콜라겐은 표피가 내려앉지 않도록 지탱하는 기둥 같은 역할을 합니다. 

 

 (NH농협카드 5%할인) - 출처 뉴트리원

 

그러나 콜라겐은 20대 중반 이후 노화가 시작되며, 매년 1%씩은 감소하여 폐경기가 되면 더욱 급속히 감소합니다. 

 

전지현 콜라겐 파우더S 할인받는 법

NH 농협카드 5% 할인받는 법 

▶ 전지현 콜라겐 할인 사이트

 

 

홈쇼핑에서 2020년 09월 01일 18시 35분에 방송 예정인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를 구입하시면 농협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 5%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제품 뉴트리 에버콜라겐 타임

 

에버콜라겐 타임 - 출처 뉴트리

 

에버콜라겐 타임은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건강기능식품' 관련 구정에 일정 절차를 걸처 만들어진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 문구가 표기 되어 있습니다. 

 

우리 피부 속 진피를 이루고 있는 90%가 콜라겐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질좋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시험결과에의하면 6주만에 피부보습 개선확인, 피부탄력 개선 확인, 눈가주름 개선확인등의 효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홈쇼핑 할인링크

 

2020년 09월 18일 06시 36분 방소예정인 뉴트리 에버콜라겐 타임을 홈쇼핑으로 구매하시면 국민카드5%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