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산에서 취업할 수 있는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양산에서 가장 보기 편한 생활 밀착형 구인구직 사이트는 양산 벼룩시장입니다. 양산벼룩시장을 통해 옛날 신문 보기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양산에에 처음 오신분들을 위해 양산시청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양산

 

양산은 지리적으로 왼쪽에는 김해와 창원 밀양이 위치해 있고 아래에는 부산 오른쪽에는 울산이 위치하여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태백산맥과 소백산맥이 있고 북쪽으로는 정족산맥이 드리워져 있습니다. 양산의 상징으로는 시화 - 목련, 시목 - 이팝나무가 있습니다. 

 

양산은 물금읍, 동면, 원동면, 상북면, 하북면, 중앙동, 아주동, 삼성동, 강서동, 서창동, 소주동, 평산동, 덕계동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양산은 현재 351,910명이 살고 있으며 남자는 176,551명, 여자는 175,359명입니다. 세대수는 148,728 세대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양산시청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양산시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각종 업무와 서류를 처리하기위해서는 양산시청의 위치를 알아두시는 편이 좋습니다.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양산 시청 주소

양산시청 : 경상남도 양산시 중앙로 39 (남부동)

양산시청 제 2청사 : 경상남도 양산시 북안남2 길 36(북부동)

전화번호 055-392-2114

 

▼ 양산시청 교통편

교통수단

오시는길

비행기

김해공항 이용, 부산-김해경전철→도시철도 2호선 환승(사상역) 이용

(호포역에서 23번, 23-1번 또는 양산역에서 17번, 56번 환승)

KTX

구포역 이용 : 택시 이용(약 30분 소요), 도시철도 이용(덕천역 3→2호선 환승)

울산역 이용 : 버스 이용(13번, 3000번)

(제2청사 정류장에서 11번, 12번, 23번, 23-1번, 38번 환승)

고속버스

서울↔부산 간 고속버스 이용, 노포터미널에서 시내버스 17번 이용

시외버스

울산, 김해, 동서울, 남서울, 마산, 경주 등

시내버스

부산 범어사 방면 : 11번, 12번 양산시청 정류장 하차

웅상 방면 : 56번 양산시청 정류장 하차

부산 호포 방면 : 23번, 23-1번 양산시청 정류장 하차

도시철도

2호선 양산역 하차하여 택시 이용 (10~15분 정도 소요) 또는 버스(17번, 56번) 이용

2호선 호포역 하차하여 23번, 23-1번 이용

승용차

고속도로 이용시 남양산IC에서 통도사 방면 국도 35호선 이용

 

양산시청 청사 안내

 

양산 이사 오신분들은 구인구직에 필요한 서류들을 양산시청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양산 시청 청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산시청 1층

소통담당관, 토지정보과, 민원대기실, 시장실, 브리핑룸이 있습니다. 

 

양산시청 2층

대회의실, 위생과, 기획예산담당관, 행정지원 국장실, 회계과, 행정과, 통신 기계 교환실, 정무특별 보좌관실이 있습니다. 

 

양산시청 3층 

소회의실, 여성가족과, 미팅룸(행정지원국), 부시장실, 인재육성 장학재단이 있습니다. 

 

양산시청 4층

환경관리과 악취대응팀, 감사담당관, 자원순환과, 평생교육담당관이 있습니다. 

 

양신시청 5층

환경관리과 환경녹지 국장실, 미팅룸(환경녹지국), 교통과가 있습니다. 

 

양산시청 제2청사 안내

양산시청 제2청사 1층 

1호동 : 전산실 통신 장비실, 문서고, 건축과, 원스톱허가과가 있습니다.

2호동 : 문서고

3호동 : 경남은행, 농협 현금 인출기, 노인 일자리 창출 지원 센터

 

양산시청 제2청사 2층

1호동(본관동) : 하수과, 상하수도 사업소장실, 수도과가 있습니다.

2호동 : 문서고

3호동 : 회의실, 문서고

 

양산시청 제2청사 3층 

공동주택과, 개발주택국장실, 지역재생과가 있습니다. 

 

양산시청 제2청사 4층

4층은 주차장입니다.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양산에서 일자리를 구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생활 밀착 구인구직 사이트인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소개해 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양산 벼룩시장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양산 벼룩시장에 대해서 url 주소와 간략한 설명이 나옵니다. 자동차, 상품/서비스, 광고등록, 신문지역판, 지역별 광고상담 안내, 광고 상품 안내등의 사이트맵이 보입니다. 매일 10만 개의 생활 밀착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양산 벼룩시장 사이트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 양산 벼룩시장 홈페이지 검색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양산 벼룩시장 홈페이지는 어떻게 이루어져있을까요. 아래 홈페이지 소개에서 알아보겠습니다. 

 

 

▼ 양산 벼룩시장 홈페이지 소개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양산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구인구직과 부동산, 그리고 자동차, 상품, 서비스, 소식, 이벤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구인구직을 클릭해줍니다. 

 

▼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검색하기

 

 

출처-양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우선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오면 희망하는 장소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경남을 선택한뒤 양산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양산시 전체나 희망하는 동,읍,면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 양산 벼룩시장 검색 결과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양산벼룩시장에서 경남과 양산시를 검색한 검색 결과입니다. 생활 밀착형 서비스라 별다른 조건없이 근무가 가능한 직종이 많이 보입니다. 누구나 취업에 성공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양산벼룩시장을 업종별로 세부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 요리/서빙

주방장, 조리사, 주방, 주방 보조, 찬모, 밥모, 설거지, 서빙, 카운터, 점장, 매니저, 기타요리서빙등으로 나위어 있습니다. 

 

☞ 생산/기술/건설

제조, 조립, 미싱, 대단, 섬유, 노무현장, 조선소, 건설, 공사, 보수, 전기, 시설관리, 배관, 용접, 취부, 사상, 선반, 밀링, 머시닝, 식품제조, 가공, 자동차정비, 자동차 튜닝, 설치, 수리, 생산, 포장, 검사, 가구, 목공, 주방, 금형, 프레스, 성형등이 있습니다. 

 

운전/배달

이사, 택배, 퀵, 배송, 대리, 승용차, 일반, 버스, 택시, 승합차, 지입, 차량용역, 화물, 중자비, 특수차, 음식점, 식음료 배달등이 있습니다. 

 

매장관리

슈퍼, 마트, 편의점, 대형맡, 쇼핑몰, 아울렛, 백화점, 찜질방, 사우나, 농수산, 청과, 축산, 의류, 잡화, 가전, 휴대폰, 물류, 재고, PC방, 오락실, 게임방, 노래방, 볼링장등이 있습니다. 

 

일반서비스/기타

미화, 청소, 세탁, 생활도우미, 파출부, 경비, 보안, 주차, 세차, 광택, 헤어, 피부, 미용, 애견, 골프장, 골프연습장, 웨딩, 이벤트, 스튜디오, 상조, 장례서비스, 컴퓨터, IT, 디자인, 숙박업, 주차관리, 대리주차등이 있습니다. 

 

간호/요양

간호사, 간호조무사, 간병, 요양보호사, 의료기사, 기타의료직등이 있습니다. 

 

사무/경리

경리, 회계, 인사, 일반사무, 내근직, 기획, 총무, 관리, 구매, 자재, 물류, 비서, 안내 

 

상담/영업

인바운드, CS, 아웃바운드, TM, 일반, 기술영업, 보험 금융상담, 방문판매, 부동산 상담, 홍보, 마케팅

 

교사/강사

어린이집, 유치원, 방문, 학습지, 입시, 보습, 과외, 외국어, 예체능, 스포츠, 컴퓨터, 학원관리등이 있습니다. 

 

양산 벼룩시장을 카테고리 별로 살펴보았습니다. 원하시는 카테고리에 직종을 선택하셔서 구인구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양산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양산벼룩시장은 옛날 신무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해 접속해 보겠습니다. 양산벼룩시장 신문그대로 보기는 관련 출처를 참조하셔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처-벼룩시장 종이신문

 

▼ 양산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아까와 같이 양산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종이 신문 바로가기를 우측에서 찾아주세요. 그리고 클릭해주세요. 

 

▼ 양산 E-PAPER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경남/부산 카테고리에서 양산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E-PAPER를 클릭하여 줍시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의 벼룩시장 종이 신문이 보입니다. 

 

▼ 벼룩시장 종이신문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확인 하셨다면 최신 날짜로 클릭을 해주세요.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그럼 벼룩시장 종이신문 메인페이지가 나옵니다. 제가 찾아보니 28페이지에 구인구직 정보가 담겨 있었습니다. 

▼구인/구직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천천히 따라하시면 별로 어렵지 않게 종이신문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종이 신문에는 구인구직외에도 각종 다양한 정보들이 많이 담겨있습니다. 생활정보, 리빙정보, 창업정보, 자동차정보, 주택정보, 상가정보, 토지정보, 구인구직정보, 학원정보, 오늘의 운세까지 알찬 정보로 가득한 벼룩시장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양산 벼룩시장 사이트 링크

 

양산 벼룩시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인터넷을 첩하시는 분들도 따라하실 수 있을 만큼 간편하게 정리를 해드렸으니 잘 참조하셔서 취업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양산 벼룩시장 링크는 아래에서 알아보시기바랍니다. 관련정보를 바탕으로 원하시는 직종의 구인구직을 해보세요. 

 

 

출처-벼룩시장

 

☞ 양산 벼룩시장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