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룡시에서 구인구직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계룡시는 대한민국 충청남도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계룡시청에서는 일자리맵을 통하여 매일 구인정보와 공공기관 및 민간의 취업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각종 일자리 통계자료를 보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계룡시 인구

 

계룡시청에 의하면 계룡시의 인구는 2019년 1월 기준으로 남,여 합계 43,603명이 거주하고 있고 15,870 세대가 거주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0년 9월 말 기준으로 42,811명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소폭의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세대수는 16,294 세대로 크게 증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계룡시청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국방의 도시 계룡시청은 민국화합 행복도시 국방수도로서 육군, 해군, 공군, 삼군 본부가 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국방의 요충지입니다. 주요 공공시설로는 계룡문화예술의 전당이 있습니다. 규모는 718석이며 충청남도 계룡사 엄사면 문화1로 1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룡시청의 주소는 충청남도 계룡시 장안로 46(금안동)이며 대표 전화는 042-840-2144번이며 행정전화는 0450-114입니다. 

 

계룡시청 방문하기

 

계룡시청에 방문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가용으로 방문시

서울방면 :호남고속도로 계룡IC 계룡

부산방면 :경부고속도로 대전남부순환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계룡IC 계룡

인천방면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분기점 안성분기점 경부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계룡IC 계룡

대구방면 :경부고속도로 대전남부순환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계룡IC 계룡

광주방면 :호남고속도로 계룡IC 계룡

대전방면 :국도4계룡

 

 

기차로 방문하기 

서울방면

- 고속철도(KTX) : 용산역 계룡역 (1시간25분 소요)

- 일반열차 : 용산역 계룡역 (2시간 소요)

광주방면

일반열차 : 광주송정역 계룡역 (1시간50분소요)

 

대전방면

일반열차 : 서대전역 계룡역 (15분소요)

 

 

버스타고 방문하기 

서울방면

시외버스 : 남부터미널 매일 06:00 18:10까지 운행 (2시간10분 소요)

 

대전방면

시내버스 : 대전에서 202번버스, 48번 시내버스 이용

 

계룡시청 층별 배치도

 

계룡시청 1층

 

계룡시청 1층에는 민원봉사과, 논산 세무서 계룡출장소, 시금고, 식당, 주방, 기계실, 당직실, 도시건축과, 창고가 있습니다. 

 

계룡시청 2층 

 

계룡시청 2층에는 영상회의실, 자치행정과, 상황실, 환경 위생과, 부시장실, 비서실, 시장실, 행정복지국장실, 건설안전국장실, 부속실, 새마을지회, 세무회계과, 세정지원실, 사회복지과, 세미나실, 가족행복과가 위치해 있습니다. 

 

계룡시청 3층 

 

계룡시청 3층에는 안전총괄과, 재난안전 상황실, 민주평통, 감사 상황실, 일자기경제과, 일자리 안내 센터, 방송싱, 전산실, 통신실, 브리핑룸, 문화체육과, 노조사무실, 산불방지 대책 사무실, 농림과, 정책예산담당관, 건설교통과, 대회의실이 있습니다. 

 

일자리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일자리 안내 센터를 방문하시면 좋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계룡시청 4층 

 

계룡시청 4층에는 직원 휴게실, 모유 수유실, 기계실, 공조실, 청소용역원 휴게실, 창고등이 있습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 취업하기 사이트 링크

 

계룡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구인 활동에 막막함을 느끼고 계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룡 시청에서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에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관련정보를 바탕으로 구인구직 사이트로 접속해 보겠습니다. 

 

계룡시청 구인구직을 하기 위해서는 계룡시청 사이트에 접속 하셔야합니다. 우선 포털 사이트(구글, 네이버, 다음등)에서 계룡시청을 검색해주세요. 

 

▼ 계룡시청 검색 후 사이트 접속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계룡시청을 검색하면 계룡시청 사이트가 보입니다. 계룡시청은 블로그와 페이스북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룡시청 정보에는 문화, 관광 정보, 전자 민원, 여권발급 등을 할 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 우측에 계룡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계룡시청 홈페이지가 바로가기가 보입니다. 클릭하여 사이트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 시민광장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계룡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시민광장 메뉴가 나옵니다. 시민 광장에 마우스를 올리면 구인구직 메뉴가 보입니다. 

 

▼ 구인구직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시민광장에 구인구직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목록이 나오면서 구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 계룡시청 구인구직 리스트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계룡시청은 생활 밀착형 서비스인 계룡 시청 구인구직을 운영하여 계룡시에서 취업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시판을 운영하여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룡시청 홈페이지를 링크해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계룡시청

 

 

계룡시청에서는 워크넷을 이용한 구인구직도 활성화 되어 있는데요. 그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계룡시청 워크넷 구인구직 사이트 링크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계룡시청 구인 메뉴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영어로 worknet이라고 나와 있는 배너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워크넷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워크넷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를 클릭해줍시다. 

 

▼ 워크넷 채용정보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그러면 아래와 같은 검색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워크넷 충남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그럼 서울, 부산,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세종, 경기, 충남, 충북, 경남, 경북, 전남, 전북, 강원, 제주 메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충남을 클릭해주세요. 

 

▼ 충남 계룡시 구인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충남을 선택하시면 충청남도의 금산구, 보령시, 서천군, 천안시, 청양군, 계룡시, 논산시, 부여군, 아산시, 천안시 동남구, 충남 태안군, 충남 공주시, 충남 당진시, 충남 예산군, 천안시 서북구, 홍성군등의 지역이 보입니다. 여기서 충남 계룡시를 선택해주세요. 

 

▼ 워크넷 계룡시 구인 리스트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그럼 아래와 같이 충청남도 계룡시를 바탕으로한 구인 정보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워크넷 접속 정보의 경우에는 아래에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워크넷 바로가기

 

 

관련 정보를 바탕으로 계룡시에서 취업에 성공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알려드린 정보를 응용하면 다른지역에서의 구인구직 활동도 편하게 하실 수 있으니 내요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