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울을 보니 급격히 늙어 버린 나

누구나 동안이 뒬 수 있을까? 

피부 노화를 늦출 수 없을까? 

 

봉벨레 진동 클렌저

 

여러 가지 노화방지 팁

피부 재생 갈바닉 기능까지 겸비한

몽벨레 진동 클렌저 

 

 

노화방지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피지는 점점 쌓여만 갑니다. 몇 년 전 찍었던 사진과 비교해도 주름도 많이 생기고 피부도 검게 변해가고 있더군요. 세월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많이 늙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노화 방지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검버섯이나 기미 같은 잡티가 많아 지진 않아 늦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노화에 대한 지식을 알아보니 햇빛에 노출된 피부가 더 빨리 노화된다고 합니다. 살아가면서 햇빛을 피할 순 없습니다.

 

 

그런데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들이나 주변의 같은 나이인 사람들 중에 저보다 피부가 좋은 사람들에게 피부 관리에 대해 묻기 시작했습니다. 역시 선크림이나 세안에 집중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이 선크림 바르기! 세수(세안)는 최대한 깨끗하게! 1일 1팩 하기! 비타민C 하루에 한알씩 챙겨 먹기! 토마토 먹기! 이렇게 목표를 세웠습니다. 

 

1일 1팩 하기 

1일 1팩

하루에 하나씩 번 거라 가면 사용하고 있는 팩입니다. 아침 출근 전에는 선크림을 꼼꼼히 바릅니다. 비타민C와  토마토 챙겨 먹고 출근을 합니다. 그런데 세안을 하는데 항상 손으로만 했었는데 세수를 하고 나면 꼭 각질이 일어나곤 했습니다. 세안을 해도 항상 뭔가 찝찝했습니다. 

 

하루 각 한알씩 챙겨 먹는 비타민

종합 비타민, 바티민D 

 

그래서 고민하던 끝에 유튜브와 블로그 커뮤니티를 종합해서 리뷰들을 꼼꼼히 검색하였습니다. 브로쉬와 진동 클렌저들을 탐색했습니다. 이따 까지는 갈바닉이 뭔지도 몰랐습니다. 마음에 드는 기기가 있었는데 그제품이 몽벨레 진동 클렌저였습니다. 후기도 정말 많고 비추하는 부분들까지 전부 꼼꼼히 검토하였 다른 기기들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사실 대기업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는 비싼 가격이라고 말하긴 힘듭니다. 몽벨레 진동 클렌저는 갈바닉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항상 가성비를 생각해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몽벨레 전동 클렌저

봉벨레 진동 클렌저

저는 남자니까 몽벨레 전동 클렌저 검은색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을 개인적인 취양이니 밑에 사진을 보시고 구매하실 때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출처 봉벨레 진동 클렌저 상세페이지

출처는 몽벨레 전동 클렌저 상세페이지입니다. 

 

봉벨레 진동 클렌저

정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가운데 보이는 동그란 게 갈바닉 마사지 기능을 합니다. 

 

봉벨레 진동 클렌저

 

 

빨간 LED가 들어오면서 진동과 함께 미세 전류가 흐릅니다. 찌릿찌릿합니다. 갈바닉 이온은 피부에 바른 화장품을 피부관리 효과를 높여줍니다. 화장품을 피부 깊숙이 스며들게 하거든요. 그 이유가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성질이 있는 매우 약한 전류로 화장품을 이온화시켜 피부에 침투시킨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붉어진 피부나 기미 등 멜라닌 색소를 흐리게 해 준다는 것이었습니다. 스킨과 로션을 바른 후 사용하면 빨리 스미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족스러운 기능입니다.  

 

봉벨레 진동 클렌저 자석링

이렇게 동그란 자석이 분리되면 화장솜을 끼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봉벨레 진동 클렌저 화장솜

이러한 모습이 됩니다. 몽벨레에 전원을 켜고 진동을 이용해 화장솜으로 화장을 지운다는 건데 저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그래서 화장솜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봉벨레 진동 클렌저 24k 골드라인바

 

사은품으로 같이 동봉되어 온 24K 골드라인바입니다. 아침에 얼굴이 부어있거나 할 때 얼굴에 문질러 사용을 합니다. 연예인들이 티비에서 사용하던 걸 본 게 생각납니다. 티비 볼 때나 유튜브 볼 때 주로 사용하는데 몇 분씩만 해줘도 확실이 탄력이 생기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보통 사은품은 별거 아니라 버릴 때가 많은데 이거 완전 꿀템입니다.  

골드라인바

 

그럼 진동 클렌저의 성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진동 클렌저 성능 

봉벨레 진동 클렌저 초미세 실리콘

0.3mm 초미세 실리콘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고 합니다. 확실히 코에 있던 피지가 전부 사라졌습니다. 딥클렌징되는 느낌이였습니다.

 

미세진동은 분당 8,000회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이(2~3000회)고 달리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것 같습니다. 어느 유튜브가 실제 시험을 하는 영상에서도 몽벨레가 저가 제품들보다  압도적으로 잘 제거하였습니다.

 

 

강도 조절은 7단계까지 됩니다. 자신의 피부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남자인 저는 강도를 좀 쌔게 합니다. 남자는 여성들보다 피부가 두껍다고 합니다. 사용하고 나면 얼굴이 조금 붉게 변합니다. 손으로 세안할 때보다는 확실히 자극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세안 후에는 코 쪽 라인에 각질이 일어나지 않는 걸 보면 확실히 손보다는 나은 거 같습니다. 방수 등급 또한 IPX7이라 흐르는 물에 아무런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좀 걱정되긴 하는데 아직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봉벨레 진동 클렌저

가운데가 전원 버튼입니다. 길게 누르면 진동이 시작되고 거기서 한번 누르면 갈바닉 기능이 작동합니다. 

왼쪽 마이너스 버튼은 진동을 줄여주는 기능이고, 오른쪽 플러스 버튼은 단계별로 진동을 올려줍니다. 

 

결론

※ 장점

초미세 실리콘으로 손으로 하던 세안과는 차원이 다름. 

진동수가 엄청 높게 가능하며 남자 피부에도 적합함. 

방수 기능이 만족스러움. 

갈바닉 기능으로 세안 후에 스킨로션 바를 때도 안정감 있게 흡수됨.

사은품 24K골드라인바가 의외로 꿀템. 

 

※단점

단점은 세안시간이 늘어 났다. 

남자라 외부에서 사용이 힘들다. (타인 앞에서 사용하기 민망함) 

 

 

 

 

실제 구매 후기 

조금이라도 젊어 보이고 천천히 늙기 위해 구매한 몽벨레 사용 리뷰입니다. 어쩌다보니 늦은 나이에 진동 클렌저가 인생템이 되어 버렸네요. 꿀피부는 못되었어도 요즘은 얼굴이 좀 밝아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듣습니다. 노화방지를 위하여 노력하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알려드린 팁들과 전동  클렌저 구매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