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또 뭐 먹지?

외식을 하게 되면 항상 하는 고민이 있습니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제가 요즘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자주 찾습니다. 지난번에 '산타바바라 07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가던 길에 지나쳐 갔었던 레스토랑이 하나 있었는데 일단 검색을 해보고 리뷰들이 마음에 들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양평 맛집 비아지오

  

양평 한화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아지오

양평 비아지오 마스코트

지나치기 힘든 비주얼 커다란 컨테이너 박스에 눈에 잘 띄게 쓰여있습니다. 양평 쪽에서 한화 리조트 방면으로 운행을 하다 보면 옥천면에 노란 컨테이너 박스가 보입니다. 왼쪽 편에 보이니 서행하며 찾아보시거나 내비게이션을 활용하여 찾아가시면 됩니다. 

 

양평 바아지오 입구

가게는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입구 쪽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맘에 듭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방문했을때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양평 비아지오

앙증맞은 모습입니다.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양평 비아지오 내부

깔끔하게 정돈된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카페로 활용해도 잘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는 아니지만 편안하게 가족들이나 친구들끼리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아지오

벽면에 비아지오 로고가 예쁘게 새겨져 있고 조명과 잘 어우러져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밝은 분위기가 맘에 듭니다. 사진을 다 찍고 주문을 하고 있었는데 다른 손님분들이 방문하여 더 이상 찍을 수 없었습니다. 날이 선선해서 창문을 열어두셨는데 맑은 공기가 느껴졌습니다. 

 

비아지오 메뉴판

 

 

비아지오 메뉴판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 봉골레와 라자냐와 버섯 크림 파스타를 시켜보았습니다. 

네이버에 양평 비아지오를 찾아보니 셰프님께서 15년간 워커힐 양식당에서 근무하셨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호텔식 양식이 기대됩니다. 

양평 비아지오 

신선해 보이는 올리브와 오이피클입니다. 사진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신선한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식전 빵입니다. 노릇하게 잘 구워져 있습니다. 

봉골레

비아지오 봉골레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넘어갑니다. 바지락이 정말 많았어요. 약간 싱겁다고 할까 후추를 조금 뿌리니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국물은 조금 많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토마토와 호박도 신선한 맛이었습니다.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라자냐 

비아지오 라자냐

비아지오 대표 메뉴인 라자냐입니다. 모차렐라 슈레드, 파마산 치즈가 조화를 이루어 식감을 높여줍니다. 맛있습니다. 

버섯 크림 파스타 

비아지오 버섯 크림 파스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버섯 크림 파스타입니다. 트러플 오일과 크림소스가 파케리면과 조화를 이루어 버섯과 크림의 맛이 일품입니다.

 

 

각종 와인과 하우스 와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마셔 보지는 못했습니다. 

 

서울에서 양평 비아지오 거리

서울 근교에서 드라이브 오셔서 즐기셔도 충분한 한 시간 거리입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내비게이션에  '양평군 양평읍 마유산로 229'를 입력하시고 찾아오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30 - 21:00까지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주말, 공휴일은 제외)까지 입니다. 방문 예정이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 플레이스에 들어가시면 전화번호가 나와있으니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서울 근교 양평 비아지오

 

부담 없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식 파스타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탁월한 선택이 되실 것 같습니다. 서울 근교인 물 맑고 공기 좋은 양평군을 방문하신다면 한 번쯤 들려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