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으로 유명한 김호중이 광고모델로 등장한 셀트리온 초유단백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갓 태어난 생명을 생존케 하는 강력한 영양제 초유 과연 어떤 효능이 숨어 있을까요?

 

01_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추천 이유

※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영상은 본문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초유단백질

 

02_셀트리온 초유단백질
02_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초유는 어머니들이 아이를 낳고 나서 처음으로 먹이는 모유를 뜻합니다. 대중적으로 초유는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뿐만 아니라 갓 송아지를 밴 건강한 젖소에서도 초유를 얻을 수 있는데,  출산 후 3~5일 이내에 분비하는 유즙입니다. 이 초유에는 lgG라는 면역인자 성분이 다량 함유됨은 물론, 건강을 지켜주는 성장인자, 뿐만 아니라 향균 물질과 같이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초유는 남녀노소를 분문하고 모두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초유의 성장인자 

 

학술지 '생명과학, 생명공학기술, 생화학'의 12주간 초유 섭취 동물 실험 결과에 의하면 성장단백초유섭취군에서 혈액 내에 성장호르몬과 성장인자 농다가 유의미하게 증가된다고 나타났다고 합니다. 성장인자는 세포 분열을 촉진시켜 세포수를 증가시켜주며, 대사를 촉진시켜 세포의 생존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건강하고 활력 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성자인자와 성자호르몬은 근육 회복을 촉진시켜주고 근육 함성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초유단백질 고르는 법

 

청정 지역, 자연 방목한 소에서 생산한 초유인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출산 후 24시간 이내 착유한 초인이지 확인해주세요. 동물성 단백질뿐 아니라 식물성 단백질도 포함이 되어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체중 1kg당 하루에 단백질 1g 섭취를 권장합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면 혈당이 올라갑니다. 그러니 하루에 3번 나눠서 드셔야 합니다. 

 

초유단백질 원료 

 

04_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초유단백질의 원료는 우유입니다. 우유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 무기질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양질의 단백질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초유단백질은 우유에 있는 유청을 뽑아서 만들어진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우유를 끓이면 상단에 하얀 막이 형성되는데 그것이 유청입니다. 유청 속에 단백질만을 추출해서 만든 것이 초유 단백질입니다. 

 

초유와 일반 우유

 

초유는 일반 우유에 비해서 당은 적지만 단백질은 5배 이상 들어가 있으며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막아주는 '면역 글로불린(혈청 성분 중 면역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또 항체 작용을 하는 단백질을 총칭하는 말)'이라는 성분이 일반 우유에 비해 80배 가까이 들어 있습니다. 

 

초유는 성인에게 필요할까?

 

초유는 보통 아이들이 많이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초유에는 아이들에게 중요한 성장호르몬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장 호르몬은 성인들에게도 평생에 걸쳐 분비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인은 나이가 들수록 성장 호르몬 분비량이 급감하게 됩니다. 성인에게 성장 호르몬의 역할은 노화방지(피부 재생, 혈관 탄력, 체내의 항상성 유지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성장호르몬과 성장인자

 

성장호르몬은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데 간에 도달하게 되면 성장인자를 만들어 내게 됩니다. 성장인자의 역할은 뼈, 연골, 장기 등의 세포 재생을 도와줍니다. 성장인자의 또 다른 역할은 체지방을 줄여 제지방을 늘려줍니다. 체지방은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을 일컫는데 체중에서 체지방을 뺀 것을 제지방이라고 합니다. 제지방은 연골, 뼈, 장기, 근육, 체액을 합한 무게입니다. 실질적으로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제지방이 늘어나므로 인해서 기초대사량이 늘어나므로 체중 감량에도 효과를 보입니다.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셀트리온초유프로틴 - 출처 이너랩

 

추천 제품은 요즘 대세 "국민사위 김호중"도 즐겨마시는 셀트리온 마더 플러스 초유 프로틴입니다. 셀트리온 연구 성분(진귤과피추출분말)과 네덜란드산 초유단백분말, 마더스 올리고-P, 동식물성 단백질 영양설계를 통하여 건강하고 활기 찬 일상을 할 수 있습니다. BCAA를 포함한 아미노산 10종을 함유하고 있고, 단 한 번으로 양질의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셀트리온초유프로틴 - 출처 이너랩

 

셀트리온이 말하는 초유!

 

 

일명 미라클 푸드 초유란 앞서 설명한 출산 후 최대 3일에서 5일까지 분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백질 덩어리인 초유는 우유 생산량의 단 0.5% 밖에 생산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엄선하여 설계한 바이오 프로틴으로 생활 바이오의 영역을 통해 일상을 설계해 준다고 합니다. 

 

초유프로틴 섭취방법 

 

셀트리온 마더 플러스 초유프로틴 섭취방법

 

1. 물 200ml를 보틀의 눈금에 맞춰 넣어줍니다. 

2. 파우치를 뜯어 마더 플러스 초유프로틴 1포를 잘 넣어주세요. 

3. 가볍게 흔들어 내용물을 잘 녹인 후 섭취하시면 됩니다. 

4. 권장 섭취량 : 1일 1회, 1회 1포(40g)를 물 200ml에 타서 섭취하십시오. 

 

 

건강에 대한 생각

 

나이가 들어가면서 건강기능성식품이 필수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몸에 좋은 식품을 섭취하며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몸이 아프고 나서야 그 중요성을 깨닿게 되는것 같습니다. 주위에 큰 병에 걸리거나 아픈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어서 마음이 아픕니다. 병에 걸리거나 아프게되면 환자 뿐만 아니라 주위의 사람들도 같이 힘들어지며 삶의 질이 떨어지게 되고 그 모습을 지켜보는것 또한 힘이 들곤합니다. 

 

저 또한 잔병을 달고 사는 사람으로써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사람의 삶은 유한하며 그 유한함 속에서 얼마나 건강을 잘 유지하고 투자하느냐에 따라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삶의 질을 향상 시키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건강할때 감사함을 느끼고 그 건강함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