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용아르간오일은

 노랗게 예쁘게 생긴 아르간 열매에서

추출합니다. 

 

식용아르간오일 효능

 

혈관 속 지방 독소 배출을 통해 

혈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용아르간오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식용아르간오일의 효능,추천제품

모나르카 골드 아르간 커넬 오일

소개영상을 링크를 해두었습니다.

※ 본문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식용아르간오일 아르간 나무

아르간 나무는 8천만 년 전에 빙하기를 거쳐 생존하여 '철의 나무'라고도 불리며 모로코에서만 재배가 됩니다. 게다가 식용아르간오일은 1998년 유네스코 보호지역으로 지정이 된 모로코의 남서부 지역에서 아르간 나무에서 추출을 해서 모로코 국가차원에서 관리하고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생소한 나무입니다. 

 

아르간 열매의 역사 

3천 년 전 고대 페니키아인들이 영향 공급원으로 섭취하였으며 술탄 모로코 왕실의 지배자 계급에서 질병 치료제로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1년에 아르간 나무 한 가루당 평균 8kg만 생산이 됩니다. 1리터의 아르간 오일을 생산하려면 무려 16그루의 나무와 20여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최근 유럽연합에서 영양학적 가치를 인정받아 신소재 식품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식용아르간오일 효능

식용아르간오일 효능은 콜레스테롤이나 포화지방의 섭취가 많게 되면 혈중 지질 수치가 높아지게 되고 지방이 동맥벽에 쌓이면서 현관이 좁아지고 독소 배출의 어려움이 생기게 됩니다. 식물성 기름인 식용아르간오일은 기름이 기름을 흡착하는 원리에 따라서 지방 독소를 몸 밖으로 빼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식용아르간오일은 혈관의 청소부 같은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3주간 섭취한 사람들에게서 총콜레스테롤이 23.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고 나쁜(LDL) 콜레스테롤은 25.6% 감소하였습니다. 그리고 우리 몸에 좋은(HDL) 콜레스테롤은 26% 증가하였다고 보고 되고 있습니다. 

 

 

식용아르간오일은 식물성 스쿠알렌이 풍부합니다. 코엔자임 Q10이라는 물질을 분해하면 스쿠알렌이 됩니다. 기름성분인 것은 맞지만 항상화 효과가 있는 성부입니다. 식물성 스쿠알렌은 인체에 천연 갑옷과 같은 역할을 하고 노화를 억제하고 강력한 항균작용을 하고 면역력 강화와 세균과 같은 바이러스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능이 있습니다. 

 

 

식용아르간오일이 특별한 이유는 식물성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이 다른 곡물(연어의 약 46배, 코코넛 오일의 약 22배, 올리브 오일의 약 3.5배, 카놀라유에 약 1.3배)에 비해 더욱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용아르간오일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중년 여성과 남성들은 아무리 노력을 해도 뱃살이 빠지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과연 뱃살 줄이기에 도움이 될까요? 식용아르간오일 효능에는 다이어트도 포함이 됩니다. 식용아르간오일은 나쁜 지방을 흡착하여 지방 독소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성인 60명을 대상으로 식용아르간오일을 2주간 섭취를 시켰더니 중성 지방이 17.5% 감소하는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식용아르간오일 섭취할 때 주의할 점 

아르간 오일은 전부 식용이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아몬드나 커피처럼 로스팅한 식용 오일인지 확인한 후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아르간 오일은 1일 권장량 500mg 정도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다면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하기 바랍니다. 

 

[추천상품] 무나르카 골드 아르간 커넬 오일

제가 추천드리는 상품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노블푸드, 황금오일  '무나르카 골드 아르간 커넬 오일'입니다. 네이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많이 노출이 되었습니다.  

 

 

식용아르간오일의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무나르카 골드 아르간 커넬 오일 효능 1

유럽연합에서 선정한 노블푸드이자 순도 100% 엑스트라 버진 오일입니다. 유럽연합의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모로코 정부증명서를 받은 제조사에서 생산합니다. 식물성 캡슐에 담은 식물성 오일입니다. 

식용아르간오일 효능 무나르카 골드 아르간 커넬 오일 - 출처 모나르카(MONARCA)

유럽 보고서에 따르면 3명 중 1명은 포화지방이 과다하다고 합니다. WHO, 총 에너지 섭취량 중 30% 미만의 지방 섭취를 권장하는데 모나르카 골드 아르간 커넬 오일로 '착한 지방', '식물성 영향성분'을 채우시기 바랍니다. 

무나르카 골드 아르간 커넬 오일 효능 2

하루에 단 한 번 다양한 영양(인지질, 스쿠알렌, 불포화지방산, 토코페롤,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7, 오메가9)을 한캡슐로 섭취가 가능합니다.

 

무나르카 골드 아르간 커넬 오일 효능 3

전 세계가 주목하는 식물성 영양 섭취의 중요성은 환경오염으로 인하여 중금속 누적이 많은 동물성 오일에 비하여 식물성 오일인 실용아르간오일은 중금속 위험도가 낮아 떠오르는 글로벌 트렌드 제품입니다. 식물성 오일은 동물성 오일에 비해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함유량이 높고, 정제할 필요가 없어 천연 100% 오일 섭취가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로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진 식용아르간오일입니다. 

 

식용아르간오일의 제조 과정 

식용아르간오일 효능 제조과정 - 출처 모나르카(MONARCA)

식용아르간오일은 아르간 열매를 수확하여 품질 좋은 열매를 선별합니다. 열매를 건조시킨 후 너트와 커넬을 분리시킵니다. 커넬을 로스팅하여 콜드 프레스 압착 및 필터링을 거칩니다. 품질을 선별하여 100% 엑스트라 버진 아르간 오일을 추출하여 항공 운송을 통해 빠르고 신선하게 원료를 수급합니다. 

식용아르간오일 효능을 느껴보세요. 

간편한 건강관리를 원하시는 분,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다양한 영양섭취가 필요하신 분, 스트레스가 잦고 식습관이 불규칙한 학생과 직장인, 편안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희소성이 높은 '신의 선물' 아르간 오일

식용아르간오일 효능 확인해보세요.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